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UWONTAK(주원탁)-그땐 내가 먼저 웃어볼게 (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

JUWONTAK(주원탁)-그땐 내가 먼저 웃어볼게 (바이트미 OST)

주원탁 (JUWONTAK)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미 OST' 수록곡 " 그땐 내가 먼저 웃어볼게 "를 발매했다.

JUWONTAK(주원탁)-그땐 내가 먼저 웃어볼게 (바이트미 OST)바로듣기

JUWONTAK(주원탁)-그땐 내가 먼저 웃어볼게 가사

작은 목소리로 했던
그 흔한 말 하나하나까지
특별하지 않아도 행복할 수 있었던
보통의 나날들이 난 좋았어

시간이 지나가도 잊지 못 할텐데
매일 널 그리며 사는 나야
이렇게 사랑했다면 다시 또 돌아온다면
그땐 내가 먼저 웃어볼게

너와 보내는 시간이
내게는 더없이 행복했어
내 마음에 언제나 그대 하나만 있어
다시 또 내곁에서 머물러줘

더보기

시간이 지나가도 잊지 못 할텐데
매일 널 그리며 사는 나야
이렇게 사랑했다면 다시 또 돌아온다면
그땐 내가 먼저 웃어볼게

나만 아파도 되니까 잠깐 미워도 되니까
언젠가는 내 마음이 닿기를 바래

시간이 지나가도 잊지 못 할텐데
매일 널 그리며 사는 나야
이렇게 사랑했다면 다시 또 돌아온다면
그땐 내가 먼저 웃어볼게

JUWONTAK(주원탁)-그땐 내가 먼저 웃어볼게 (바이트미 OST)

특별하지 않아도 행복할 수 있었던 보통의 나날들이 난 좋았어...
화제의 웹툰 ‘Bite me(바이트 미)’ OST ‘주원탁’의 ‘그땐 내가 먼저 웃어볼게’ 런칭!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는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인 ‘지은파’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가 되는 영광으로도 모자라 같은 건물에 살게 된다. 매일매일 호사스러운 눈 보신을 하던 와중 은조는 아래층에서 나는 이상한 소리에 실례를 무릅쓰고 문을 열게 된다. 그리고 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담았다.

이번 OST 타이틀 곡 ‘그땐 내가 먼저 웃어볼게’는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다무(Damu), 장석원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공감가는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주원탁’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담겨있는 팝 발라드 곡이다.

 

JUWONTAK(주원탁)-그땐 내가 먼저 웃어볼게 (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