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iana (디아나)-you may dream [가사/듣기]

반응형

Diana (디아나)-you may dream

디아나 (Diana)가 디지털 싱글 " you may dream " 을 발표했다. 

Diana (디아나)-you may dream 바로듣기

Diana (디아나)-you may dream 가사

저 하늘 위로 날아올라 
you you may dream dream yeah

하루가 반복 되고 똑같은 하루 
그래도 매일 달라 나는 기대해
나는 꿈을 꾸듯 꿈을 꾸지 않아 
작은 걸음 앞으로 가네 yeah 

꿈이란건 날 움직이게 해 
나의 일상이 지루할 틈 없네

저 하늘위로 날아올라
 you you may dream dream yeah 

더보기

가끔씩 들려오는 내 안의 소리 
멍하니 주저 앉아 하늘을 보면 
모든게 해결 될 거야 
하지만 그건 몽상일 뿐야

꿈이란건 날 움직이게 해 
나의 일상이 지루할 틈 없네
꿈이란건 나를 새롭게 해 
나의 기쁨이 흘러넘치네 yeah 
you may dream you may dream 

저 하늘위로 날아올라 
you you may dream dream yeah

Diana (디아나)-you may dream 

꿈이란 앞으로 나아가는 원동력이다 그렇기에 실행함이 없는 몽상은 이 곡에서 말하고자 하는 꿈과는 거리가 멀다.

 


꿈꾸고 실행하며 기쁨이 넘치는 삶, 지루할 틈이 없는 삶이 곡의 가사를 통해 모두 함께 꿈꾸는자들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사운드와 진취적인 삶의 고백이 담긴 you may dream

아주 작은것둘도 실행함으로 인해 기쁨을 준다면 그것은 이미 꿈이다

작곡: Diana (디아나)
편곡: Diana(디아나)
작사: Diana (디아나)
믹싱: Diana(디아나)
마스터링: stary sound studio (남승원)
앨범커버: Diana(디아나)

 

Diana (디아나)-you may dream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