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임재창-내가 나에게 하는 충고 [MV/가사]

반응형

임재창-내가 나에게 하는 충고

임재창이 디지털 싱글 " 내가 나에게 하는 충고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임재창-내가 나에게 하는 충고 바로듣기

임재창-내가 나에게 하는 충고 가사

힘들지 힘들잖아
힘들면 힘들다고 말해봐
그래 본적 없잖아

너를 믿어주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하진 마 외롭다고 생각하진 마

그냥 있잖아  우리 있잖아
네가 너를 믿어주면 정말 안되는 거니

답답하지 답도 없고
그냥 그 답을 찾으려고 하지 말자

어차피 답은 없어
네가 많이 지쳐서 그래
많이 힘들어서 그걸 못 봐

더보기

한동안 보지 못한
친구들 궁금하진 않니
예전에 즐거웠던 날

급할게 뭐 있어 어차피
지쳐서 못 가는데
그냥 쉬자

그냥 있잖아 우리 있잖아
네가 너를 믿어주면 정말 안되는 거니

답답하지 답도 없고
그냥 그 답을 찾으려고 하지 말자

어차피 답은 없어
네가 많이 지쳐서 그래
많이 힘들어서 그걸 못 봐

다들 그러더라 죽기 전에
이렇게 끝날 거면
내가 뭐 하러 그 고생을 했나

거봐 다들 그렇게 살잖아
너만 힘든 거 아냐 그렇지 않잖아

어차피 답은 없어
지쳐서 많이 힘들면

길지 않아 뒤돌아 봐도 돼

임재창-내가 나에게 하는 충고 

"내가 나에게 하는 충고"는 지금까지 모든 사람들이 오랜 시간 동안 살아오면서 수많은 나날들이 스쳐 지나가겠지만 힘들었던 요즘 누구에게 말 못 하고 홀로 그 어떠한 일들에 고뇌에 빠지면서 지내던 그날을 대신해 나를, 나 자신을 위로하는 작은 속삭임을 담은 곡입니다.

@임재창
답답하지? 답도 없고.. 그 답을 찾지 말고 함께 서로 위로하며 힘내면서 봄이 오는 꽃길 걸어갔으면 좋겠습니다!

Music Producer 송재혁
Composed by 송재혁
Lyrics by 김성채
Arranged by 송재혁,필름아일랜드
Vocal by 임재창

 

임재창-내가 나에게 하는 충고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