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미래음밴드-너의 하늘 (Prod. by 최의림) (Feat. 화수목) [가사/듣기]

반응형

미래음밴드-너의 하늘 (Prod. by 최의림) (Feat. 화수목)

화수목이 참여한 미래음밴드 의 디지털 싱글 " 너의 하늘 (Prod. by 최의림) " 을 발표했다.

미래음밴드-너의 하늘 (Prod. by 최의림) (Feat. 화수목) 바로듣기

미래음밴드-너의 하늘 가사

누군가는 저 새들이 나르는 곳이
푸른 하늘이라고
누군가는 저곳을 날아야만 한다고 말해

다른 너의 하늘이 있을때
다른 너의 꿈이 있을때
너의 마음속 가득히 채워둔
그곳을 향해 날아봐

저 하늘위를 날아쏟아지는 햇살 아래
빛이나는 세상 너의 찬란한 paradise
꿈을 향해 날으는 너의 날개가
가장 빛나는 그곳
너만의 paradise

손에 잡히는 바람도
손에 잡히는 구름도
너의 하늘에선 틀리지 않아
꿈을향해 나아가는 너를 찾을땐
눈부시게 빛나고 있을거야

더보기

다른 너의 하늘이 있을때
다른 너의 꿈이 있을때
너의 마음속 가득히 채워둔
그곳을 향해 날아봐

저 하늘위를 날아 쏟아지는 햇살 아래
빛이나는 세상 너의 찬란한 paradise
꿈을 향해 날으는 너의 날개가
가장 빛나는 그곳
너만의 paradise

너라는 새하얀 종이 위에
오색빛 꿈들을 펼치는 순간
크고 작은 조각들이 모여 만든
너의 세상을 날아봐

저 하늘위를 날아 쏟아지는 햇살 아래
빛이나는 세상 너의 찬란한 paradise
꿈을 향해 날으는 너의 날개가
가장 빛나는 그곳
너만의 paradise

미래음밴드-너의 하늘 (Prod. by 최의림) (Feat. 화수목) 

서울미래음학교에 3학년 재학 중인 미디작편곡과 최의림 학생이 작사 및 작곡하였으며 서울미래음학교에서 진행하는 ‘SSOM 프로젝트’

Produced by: 서울미래음학교
Lyric by: 최의림
compose by: 최의림
Vocal: 화수목

 

미래음밴드-너의 하늘 (Prod. by 최의림) (Feat. 화수목)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