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민수현, 신명근, 정다한, 춘길, 황영웅-애모 (김수희) [가사/듣기]

반응형

민수현, 신명근, 정다한, 춘길, 황영웅-애모 (김수희)

민수현, 신명근, 정다한, 춘길, 황영웅-애모 (김수희) 바로듣기

민수현, 신명근, 정다한, 춘길, 황영웅-애모 가사

그대 가슴에 얼굴을 묻고
오늘은 울고 싶어라

세월의 강 넘어 우리 사랑은
눈물 속에 흔들리는데

얼만큼 나 더 살아야
그대를 잊을 수 있나

한 마디 말이 모자라서
다가설 수 없는 사람아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더보기

그대 등 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드는데

사랑 때문에 침묵해야 할
나는 당신의 남자

그리고 추억이 있는 한
당신은 나의 여자여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그대 등 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 드는데 

사랑 때문에 침묵해야 할
나는 당신의 남자

그리고 추억이 있는 한
당신은 나의 여자여

당신은 나의 여자여

불타는 트롯맨 디너쇼 미션 PART 1
민수현, 신명근, 정다한, 춘길, 황영웅-애모 (김수희)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
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유쾌하고 찐한 감동의 한 판!
다시 한 번 대한민국 트롯 판이 뒤집힌다.
물이 다른 트롯! 결이 다른 스타!
당신의 트롯맨을 키워 주세요!
불타는 트롯맨!

 

 

*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
* 매주 수요일 낮 12시 음원공개!

음악감독 : 장지원
Mixed Tune by : 김성민 (tov studio)
Music Management Agency : Major7 E&M

발매사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크레아엔터테인먼트, ㈜쇼플레이

1. 애모 – 민수현, 신명근, 정다한, 춘길, 황영웅
[작사/작곡 유영건 / 원곡 김수희]
편곡 장지원
Keyboard by 최일호, 박동일
Guitar by 윤재원, 조성준

 

민수현, 신명근, 정다한, 춘길, 황영웅-애모 (김수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