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채민 & 김사랑-그럼에도 난 [가사/듣기]

반응형

채민 & 김사랑-그럼에도 난

채민과 김사랑이 함께한 " 그럼에도 난 " 을 발표했다.

채민 & 김사랑-그럼에도 난 바로듣기

채민 & 김사랑-그럼에도 난 가사

짙은 바다와 같아
빛이 구름에 흩어져
곧 있으면 비가 오려나
영영 개지 않을 것만 같아

그럼에도 나 다시
사랑하고 싶어
사랑받고 싶어
다시 또 짙어져 
빛이 보이지 않는데도 
그럼에도 널 다시

먹구름 그사이 
좁은 틈으로 
날 비춰주오
내가 올려다볼 때
따뜻하게 
날 여전하게 비춰

더보기

그럼에도 나 다시
사랑하고 싶어
사랑받고 싶어
다시 또 짙어져 
빛이 보이지 않는데도 
그럼에도 널 다시

저기 저 먹구름 위에 
넌 날 여전히 비춰
내가 널 알아볼 때
나의 구름은 걷히고

그래 나는 또 다시
사랑하고 싶어
사랑받고 싶어
또 짙어져 빛이 
보이지 않는데도 나 
다시

채민 & 김사랑-그럼에도 난

상처에 가려 한결같이 주는 사랑을 알아보지 못했다. 어렴풋이 느껴질 때도 있었다. 하지만 나는 아픔에게 사랑을 갈구했다. 그런 날을 보내던 이들에게 전해주고 싶었고, 앞으로도 들려주고 싶다.

 

 

처진 고개를 들고 하늘을 바라보면 먹구름만 가득할 것 같던 하늘, 그 사이로 너를 비추던 사랑을 알아보게 될 거야. 진심으로 다시 사랑하고 사랑받게 될 거야.

composed by 채민, 김사랑
arranged by 채민
lyric by 김사랑

 

채민 & 김사랑-그럼에도 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