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an-내가아는사랑 [가사/듣기]

반응형

한 (Han)-내가아는사랑

Han (한)이 디지털 싱글 " 내가아는사랑 " 을 발표했다.

Han-내가아는사랑 바로듣기

Han-내가아는사랑 가사

어두웠던 내 마음에 그대는 빛이 되었죠 
그 빛이 사라지면 난 다시 어둠이겠죠
손대면 흩어질까 바라보면 사라질까
그대여서 함께할 수 있죠

그대의 시선이 그대 발걸음이
다른 곳에 멈춰도 그댈 바라봐요
바보라 해도 좋아요
이게 내가 할 수 있는 사랑이에요
아파도 좋아요

나로 될 순 없어도 채울 수가 없어도
늘 부족한 나라도 그대 시선에 없어도 
내 시선 끝엔 항상 그대 웃음과 행복이
당신이 내 세상이던 나죠

더보기

그대의 시선이 그대 발걸음이
다른 곳에 멈춰도 그댈 바라봐요
바보라 해도 좋아요
이게 내가 할 수 있는 사랑이에요
아파도 좋아요

그대의 시선이 다른 곳에 멈춘다면
나도 따라 그곳을 바라봐요

그대 발걸음이 잠시 멈출 때면
나도 따라 멈춰서 그댈 기다려요
바보라 해도 좋아요
이게 내가 알고 있는 사랑이에요
아파도 좋아요 그대만 행복하다면

한 (Han)-내가아는사랑

기다리는 여자의사랑.
이렇게라도 옆에있고싶은 여자의바램.
이게 그여자가아는, 하는 사랑.

Production Company @㈜뮤블
Composed by 엄홍석, Hans
Lyrics by han

 

Han-내가아는사랑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