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시크엔젤 (다연)-우리 한번 만나볼까 (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

시크엔젤 (다연)-우리 한번 만나볼까 (바이트미 OST)

다연 (시크엔젤)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미 OST' 수록곡 " 우리 한번 만나볼까 "를 발매했다.

시크엔젤 (다연)-우리 한번 만나볼까 (바이트미 OST) 바로듣기

시크엔젤 (다연)-우리 한번 만나볼까 가사

오늘 밤도 나 한숨도 못 잤어
너를 생각하다가
눈 뜬 채로 며칠을 고민만 하고
있잖아, 답답한 나의 가슴이 
터져 버릴 것 같아
자꾸 한숨만 커져 가잖아

그런 너는 내 맘 알고 있는지
잠시 잠깐 스쳐 지나가도
숨이 멎을 것만 같아
있잖아 농담 처럼 나 말을 해볼까
너와 나 우리 둘이, 우리 둘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더보기

알아 애타는 나의 마음이
너만 보고 있다고
사랑한다 말할까?
너무 빠른 맘일까?
용기내서 너에게 말할께
우리 한 번 만나볼까

하루 하루 앓아 가는 내 마음은
너의 작은 장난 하나에도
나 죽을 것만 같아
있잖아 이제 뒤돌아 나를 봐줄래?
언제나 네 뒤에서 너를 항상 
기다리고 있는 나를

알아 애타는 나의 마음이
너만 보고 있다고
사랑한다 말할까?
너무 빠른 맘일까?
용기내서 너에게 말할께
우리 한 번 만나볼까

알아 갑작스런 나의 고백이 
네겐 당황스럽게 느껴져도
그래도 말할게
너를 좋아한다고
다시 한 번 너에게 말할게
우리 한 번 만나보자

시크엔젤 (다연)-우리 한번 만나볼까 (바이트미 OST)

너와 나 우리 둘이, 우리 둘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참신한 스토리 웹툰 ‘Bite me(바이트 미)’ OST ‘다연 (시크엔젤)’ - ‘우리 한번 만나볼까’ 론칭!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는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인 ‘지은파’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가 되는 영광으로도 모자라 같은 건물에 살게 된다. 매일매일 호사스러운 눈 보신을 하던 와중 은조는 아래층에서 나는 이상한 소리에 실례를 무릅쓰고 문을 열게 된다. 그리고 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담았다.

이번 OST 타이틀 곡 ‘우리 한번 만나볼까’는 작사가 Jaira Song (송주희)과 작곡가 양재동작가들, 필승불패W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사랑에 대한 공감가는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다연(시크엔젤)’의 귀여운 목소리가 우리의 마음에 설렘을 안겨준다. ‘우리 한번 만나볼까’는 연애를 막 시작한 여자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어쿠스틱한 곡 으로서, 요즘, mz 세대답게 여자가 먼저 용기내어 다가가는 당당하고 때로는 풋풋한, 그런 당찬 소녀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시크엔젤 (다연)-우리 한번 만나볼까 (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