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연정-시시한 별 [가사/듣기]

반응형

연정-시시한 별

연정 이 디지털 싱글 " 시시한 별 " 을 발표했다.

연정-시시한 별 바로듣기

연정-시시한 별 가사

하 나의 우주가 멈췄다
반짝이던 별들을 지웠다
이별. 그게 이런 거구나

내 친구라 생각되던
그들 까지도 사라진다 내 별들이

시시한 별 네가 있어야 빛나는 별
내겐 너 말고는 다 필요 없어
시시한 별 네가 있어야 소중한 별
너와 함께 빛나던 나의 별
Oh my universe

하 나의 우주가 떠났다
왜 이리도 차가워졌을까
이별. 그게 이런 거구나

내 꿈이라 생각되던
일상까지도 사라진다 내 별들이

시시한 별 네가 있어야 빛나는 별
내겐 너 말고는 다 필요 없어
시시한 별 네가 있어야 소중한 별
너와 함께 빛나던 나의 별

더보기

맛있는 별 내가 꿈꾸던 별
노래하는 별 춤추던 별
사라진다 네가 없으니까
다시 사랑하면 안 될까

시시한 별 네가 있어야 빛나는 별
내겐 너 말고는 다 필요 없어
시시한 별 네가 있어야 소중한 별
너와 함께 빛나던 나의 별
Oh my universe
다시 사랑하면 안 될까

연정-시시한 별

이곡은 내 존재를  묻는 너에게
넌 나의 우주라고 대답한다
그녀의 삶에 가장 큰 범위인
우주로 사랑을 표현하고
네가 없는 나의 삶은 모든게 
다 시시해졌다고  표현하고 있다
같이 놀던 내 친구였던 너의 친구들 
혹은 널 처음부터 별로라고 했던 내 친구들
너와 밤새이야기하던 나의 일상들.

 


모든게 사라지고 엉망이되어버렸다

이런 애뜻한 마음을
그어느 무엇과도 바꿀수없다는
사랑의 메세지이다
우주적 공간을 표현하기 위한
신비하지만 공허하고 차가운 느낌의
유니크한 사운드와 다채로운 코러스,
서사적 감성을 표현함으로서
시시한별 4글자에 궁금증을 유발하며
또 한 번 연정의 시적 감성을 엿볼수 있다
BS가 프로듀싱&편곡 한 곡으로, 
맑고 순수한 보컬의 색에 힘 있는 
악기들을 조화롭게 더해
벌스에는 독백하는 듯한 분위기를
후렴에는 별과 함께 떠다니며 
대화하는 듯한 느낌을 주면서
듣는 이로 하여금 한층 더 몰입할수있고 
또한 이번 재킷도 자신의 감성을 강하게
들어내고 있는 연정만의 세계에 빠져보자

 

연정-시시한 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