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정하-다 미안해 [가사/듣기]

반응형

정하-다 미안해

가수 정하가 디지털 싱글 " 다 미안해 " 를 발표했다

정하-다 미안해 바로듣기

정하-다 미안해 가사

그래 내가 다 미안해 
너의 아픔 이해 못 해
헤아리지 못한 그 눈물이 
얼마나 무거울지 

그래 내가 다 미안해 
나의 맘도 어찌 못해 
먹먹한 가슴을 움켜봐도 
나를 알지 못해 

두려움이 큰 벽이 되어서
혼자 가둬둔 벌이 되어 
더 많은 기대 속에 상처를 안아 
고개만 파묻고 다 보냈어 

더보기

모든 걸 다 지워내도 
옅은 흉터가 하나 남아있게 돼 
답답한 마음도 먹먹한 가슴도 
너라고 다를까 

모든 걸 다 돌려놔도 
내 어린 날의 마음은 어찌 못해
작은 내가 할 수 있는 게 없어

정하-다 미안해

전해지지 못한 마음이
아직도 후회스럽게 남아있다 .
상처를 주는 이도
상처를 받는 이도
모두가 아파야만 했던 일들.

 


어리고 부족한 탓이었다고
이제와 말해도,
지워지지 않는 1 처럼
그 상처는 지워지지 않을지도.

Lyrics & Composed by 정하
Arranged by 정하 이주랑
Vocal by 정하
Piano & String by 이주랑
Mix & Master by 장원준 @Music Story Studio

 

정하-다 미안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