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새벽-inhale, exhale, whatever [가사/듣기]

반응형

새벽-inhale, exhale, whatever

가수 새벽이 디지털 싱글 " inhale, exhale, whatever " 를 발표했다.

새벽-inhale, exhale, whatever 바로듣기

새벽-inhale, exhale, whatever 가사

색깔 없는 나의 쳇바퀴에 너는 질려버린 걸까
inhale
회사라도 너를 책임질 수 있었다면 남았을까
inhale
괜찮아 보이는 세상으로 너는 떠나버리고
inhale, exhale, whatever

나는 한가한 Time 위의 지하철
많은 마음들은 안타고 지나쳐
아마 이미 떠난 뒤인 늦은 시간 속
에 난 걸었던

마음속은 희미
해져 분명 나 열심히
하는데 왜 또 여기 위
사라지지 가끔 힘이

너만을 위해서
불렀다면
달라졌는지

똑같은 상황 속
달랐다면
남았는지

색깔 없는 나의 쳇바퀴에 너는 질려버린 걸까
inhale
회사라도 너를 책임질 수 있었다면 남았을까
inhale
괜찮아 보이는 세상으로 너는 떠나버리고
inhale, exhale, whatever

더보기

이젠 뭐든 상관없어지고선
손에 들고 있는 게 뭔지도 몰라
그저 내가 편해진다면
괜찮아 뭐든 잠시
머무르고선
마신 뒤, 떠나보내

너만을 위해서
불렀다면
달라졌는지

똑같은 상황 속
달랐다면
남았는지

색깔 없는 나의 쳇바퀴에 너는 질려버린 걸까
inhale
회사라도 너를 책임질 수 있었다면 남았을까
inhale
괜찮아 보이는 세상으로 너는 떠나버리고
inhale, exhale, whatever

새벽-inhale, exhale, whatever
담배를 끊고 싶었던 이유도 너였을지도

Composed by 새벽, SIM2
Arranged by. SIM2
Lyrics by 새벽

Mixing & Mastering 모레
PUBLISHED BY BISCUIT SOUND

 

새벽-inhale, exhale, whatev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