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od of Universe (갓 오브 유니버스)-파랑새 [가사/듣기]

반응형

God of Universe (갓 오브 유니버스)-파랑새

밴드 갓 오브 유니버스 (God of Universe)가 디지털 싱글 " 파랑새 " 를 발표했다.

God of Universe (갓 오브 유니버스)-파랑새 바로듣기

God of Universe (갓 오브 유니버스)-파랑새 가사

지나가 버린 수많은 시간 속에
갈 길이 보이지 않고
버려져 버린 무의미한 인연들이
나를 지치게만 했었지

내가 지나쳐왔었던 수많은 날들이
항상 행복하지만은 않았지
하지만 나는 알아 이 길의 끝에선
언젠가 파랑새를 찾겠다고

과거에 마주친 수많은 고통들은
이제는 기억도 안 나
나에게 주어진 내 생에 시간들이
이제는 두렵지가 않아

더보기

내가 지나쳐왔었던 수많은 날들이
항상 행복하지만은 않았지
하지만 나는 알아 이 길의 끝에선
언젠가 파랑새를 찾겠다고

나에게 다가올 앞으로의 날들이
항상 행복하지만은 않겠지
하지만 나는 알아 내 삷의 끝에선
내 눈앞에 파랑새를 보았다고

내가 지나쳐왔었던 수많은 날들이
항상 행복하지만은 않았지
하지만 나는 알아 이 길의 끝에선
언젠가 파랑새를 찾겠다고

God of Universe (갓 오브 유니버스)-파랑새

갓 오브 유니버스의 '파랑새'는 8비트 리듬의 곡으로 인생은 힘들지만 언젠가 나의 파랑새를 찾아내겠다는 희망적인 내용의 노래다.

작사: 양동진
작곡: 양동진
편곡: 갓 오브 유니버스
기타: 양동진
보컬: 양동진
코러스: 양동진,남영
믹스,마스터: future city
자켓: 남영

 

God of Universe (갓 오브 유니버스)-파랑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