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UPPORT-너는 나를 잊었더라도 나는 너를 아직 잊지 못하겠어 (Prod. by T.D) [가사/듣기]

반응형

SUPPORT-너는 나를 잊었더라도 나는 너를 아직 잊지 못하겠어 (Prod. by T.D)

SUPPORT가 디지털 싱글 " 너는 나를 잊었더라도 나는 너를 아직 잊지 못하겠어 " 를 발표했다.

SUPPORT-너는 나를 잊었더라도 나는 너를 아직 잊지 못하겠어 바로듣기

SUPPORT-너는 나를 잊었더라도 나는 너를 아직 잊지 못하겠어 가사

나는 너를 잊지 못하겠어
아직도 나는 네가 보고 싶어
매일 혼자서 나는 눈물을 흘러
네가 너무 보고 싶어서
너는 나를 잊는 게 쉬웠나 봐
너는 나를 보고 싶지 않나 봐
매일 나는 너를 생각하고 있지만
너는 그렇지 않을 것 같아
너는 나를 잊었더라도 
나는 너를 아직 잊지 못해서
매일 눈물만 흘리고 있어
나는 네가 아니면 안될것 같아
매일 너를 생각하니까
정말 너를 사랑했었으니까
그래서 그런 거야 이유는 없어
그러니 다시 내게 돌아와 줘  
네가 다른 사람과
함께한다는 걸 들으면
그 날은 아무것도 못해
나는 너란 사람과
함께하고 싶어
미안해 그러니 다시 돌아와 줘

더보기


나는 너를 잊지 못하겠어
아직도 나는 네가 보고 싶어
매일 혼자서 나는 눈물을 흘러
네가 너무 보고 싶어서
너는 나를 잊는 게 쉬웠나 봐
너는 나를 보고 싶지 않나 봐
매일 나는 너를 생각하고 있지만
너는 그렇지 않을 것 같아
미안해 미안해 앞으로 잘할게
내가 너에게 그럴 줄은 몰랐는데
네가 그렇게 힘들지 몰랐는데
이런 내가 미워도 다시 돌아와주면 안될까?
내 마음이 아파서 그랬었나 봐
그래서 너에게 신경을 많이 못 썼나 봐
이제부터라도 잘할게 너한테
그러니 다시 한번만 내게 돌아와줄래?
네가 다른 사람과
함께한다는 걸 들으면
그 날은 아무것도 못해
나는 너란 사람과
함께하고 싶어
미안해 그러니 다시 돌아와 줘
나는 너를 잊지 못하겠어
아직도 나는 네가 보고 싶어
매일 혼자서 나는 눈물을 흘러
네가 너무 보고 싶어서
너는 나를 잊는 게 쉬웠나 봐
너는 나를 보고 싶지 않나 봐
매일 나는 너를 생각하고 있지만
너는 그렇지 않을 것 같아

SUPPORT-너는 나를 잊었더라도 나는 너를 아직 잊지 못하겠어 (Prod. by T.D)
너를 보고 싶다.
내가 너한테 왜 그랬는지...
참 내가 밉다.

Produced by : T.D
Composed by : T.D, SUPPORT
Arranged by : T.D, SUPPORT
Vocal (Record) by : SUPPORT
Lyrics by : SUPPORT
Mixed & Mastered by : SUPPORT
Artwork by : SUPPORT

 

SUPPORT-너는 나를 잊었더라도 나는 너를 아직 잊지 못하겠어 (Prod. by T.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