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hurry (처리)-오 암 오케이 (Feat. 인하) [가사/듣기]

반응형

Churry (처리)-오 암 오케이 (Feat. 인하)

인하가 참여한 처리 (Churry)의 앨범 타이틀곡 " 오 암 오케이 " 를 발표했다.

Churry (처리)-오 암 오케이 (Feat. 인하)바로듣기

Churry (처리)-오 암 오케이 가사

오 암 오케이
난 정말 잘 지내고 있는데
오 암 오케이
꿈을 꾸듯 바쁜 삶에 나 놓여 있는데
오 암 오케이
오늘도 난 가면을 쓴 채 내 역할을 하네
이 무대가 끝나면 나는 어디로
나는 어디로

24 7 굴러가는 세상이란 바퀴
멈추지 않을 것만 같지
마지막까지
각자 맡은 역할을 다해야만 하지

각자 맡은 역할을 다해야만 하지
세상이란 무대에 문제가 되지 않게
그치만 난 바라는 게 많지
내 주제에 (시그) 문제가 될 수밖에

더보기

순서를 기다리는 배우들아
모두 자리에서 갑자기 다 일어나
무대를 휘젓자
우리 대본대로 가지 말자

짜여진 대로 사는 세상은 차갑지
속에 사는 우리 심장은 뜨겁지
주변 사람들의 시선은 따갑지
눈치 보던 몇몇은 다시 앉았지

오 암 오케이
난 정말 잘 지내고 있는데
오 암 오케이
꿈을 꾸듯 바쁜 삶에 나 놓여 있는데
오 암 오케이
오늘도 난 가면을 쓴 채 내 역할을 하네
이 무대가 끝나면 나는 어디로
나는 어디로

스물하나 둘 셋, 이제 넷 변해감이 서운해
슬슬 떠나가는 동료가 늘어 하나 둘 셋
MZ 세댄 자유롭다는데
내 눈엔 제일로 비싼 값을 주고 jail로 가네

다 살기 바빠 귀를 닫아놓는 세상 속에 
나 가진 거라곤 음악 하는 낭만이 다인데
다들 여유 없다, 무섭다 발 빼면 누가 기억해 주겠어 
나 절대 그것만은(시그) 못 견디겠어 계속 노래해

Ok all day 
우린 살아가고 있어 hell or heaven
하나조차 맡기 버거운 배역들이 몇 개
근데 다 해내고 있어 어이없게도
그 기분은 어때요 거기 물리 선생

매일이 건조한 사막 같은 전쟁
이거 진짜 우리밖에 못해서 더 무거워진 어깨
떠오른 해를 보며 잠에 들고
곧 다시 깨 출퇴근

한 개도 후횐 없어 
내 눈 밑에도 더 짙게 드리운 검은색의 달의
이유를 아무도 몰라주고 비웃는 외로운 길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나 한 줄기 소나기를

짜여진 대로 굴러 가는
세상이라지만 내 가사는 절대 안 뻔해
뭐가 있을진 몰라도 걸어가 이 길에 끝에
(시그)겁먹지도 찡 대지도 않어 
말해 오 암 오케이

오 암 오케이
난 정말 잘 지내고 있는데
오 암 오케이
꿈을 꾸듯 바쁜 삶에 나 놓여 있는데
오 암 오케이
오늘도 난 가면을 쓴 채 내 역할을 하네
이 무대가 끝나면 나는 어디로
나는 어디로

오 암 오케이
난 정말 잘 지내고 있는데
오 암 오케이
꿈을 꾸듯 바쁜 삶에 나 놓여 있는데
오 암 오케이
오늘도 난 가면을 쓴 채 내 역할을 하네
이 무대가 끝나면 나는 어디로
나는 어디로

Churry (처리)-오 암 오케이 (Feat. 인하)

처리(Churry)의 미니 앨범 [ 삶에 대한 소견 ]
행복은 돈으로 살 수가 없고, 모든 과정에서 저는 괜찮지 않을 수도 있고, 가지가지 하는 저는 사실 힙합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행복까지 사주고 싶고,
그래서 그 모든 과정에서 저는 괜찮고,
결국 모든 걸 해내고 한결같이 지켜낸 제가 제일 힙합입니다.

1. 행복을 돈으로 살 수 있다면

2. 오 암 오케이 (feat. 인하)

3. 결국 내가 제일 힙합 (feat. 인하)

 

Churry (처리)-오 암 오케이 (Feat. 인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