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하나-북서풍 [가사/듣기]

반응형

유하나-북서풍

유하나가 디지털 싱글 " 북서풍 " 을 발표했다.

유하나-북서풍 바로듣기

유하나-북서풍 가사

일렁일렁이네
봄볕 사이 푸른 잎사귀들이
다정한 얼굴을 하고서 나를 밀어낸다
봄의 소망을 말하기 전에
부서진 지난 계절을 떠올려주오
나의 종말을 바라기 전에
내가 건너온 바다를 바라봐 줘

내가 되지 않는 꿈을 꾼다
내가 되지 않는 꿈을 꾼다
내가 되지 않는 꿈을 꾼다
내가 되지 않는 꿈을

더보기

흔들흔들리네
아지랑이 너머 너의 세상이
포근한 얼굴을 하고서 나를 밀어낸다

내가 되지 않는 꿈을 꾼다
내가 되지 않는 꿈을 꾼다
내가 되지 않는 꿈을 꾼다
되지 않는 꿈을
되지 않는 꿈을
되지 않는 꿈을
되지 않는 꿈을 꾼다

유하나-북서풍

겨울이 지나가면 모든 것이 더 나아질 거라고 믿었던 날들. 아무 잘못이 없는 계절을 미워하던 내가 그 시절의 앙금을 털어내며 써 내려간 노래입니다.

 


마음의 씨앗을 소중히 간직하지 않으면 봄이 와도 아무것도 피워낼 수 없는가 봐요. 흉작을 겪어봤으니 이제는 스스로에게 제때에 물을 주고 햇볕을 쬐어줄 수 있는 인간이 되자고 다짐해 봅니다.

Produced by 유하나 
Co-Produced by 박종범
All Composed & Lyrics by 유하나
Arranged by 유하나, 박하늘
Mixed, Mastered by 박종범
Thanks to BABYSUGAR

Track.1 북서풍
Vocal, Chorus, A.guitar by 유하나
Piano, Synth by 박하늘

Track.2 새해

 

유하나-북서풍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