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훈휘-Good night [가사/듣기]

반응형

훈휘-Good night

신예 훈휘가 디지털 싱글 " Good night " 를 발표했다.

훈휘-Good night 바로듣기

훈휘-Good night 가사

어젯밤 꿈속에 누가 나타났나요
그댄 또 힘들어 보이네요
오늘 밤 꿈속에선 같이 바다 갈까요
고요한 우리만의 밤바다

이 노래가 그대에게 부디 힘이 돼주길
내게 그런 힘이 있길 바래요
그대 내게 기대도 돼요
나는 그대 옆에 있으니

You always have nightmares
I'll drive out the darkness for you
그대의 꿈속에 나타난 못된 사람들을 
내가 쫓아줄게요
그대 현실 속에 나타난 나쁜 사람들도 
내가 혼내줄게요 그러니

더보기

점점 그대가 궁금해져요
알면 알수록 나와 같은 점이 많은 게 신기해요
그대는 어떤 사람일까요
조금씩 더 알아가고 싶어졌어요

그대도 나와 같은 생각일지 난 너무 궁금해요
나와 같지 않대도 나는 괜찮아요

You always have nightmares
I'll drive out the darkness for you
그대의 꿈속에 나타난 못된 사람들을 
내가 쫓아줄게요
그대 현실 속에 나타난 나쁜 사람들도 
내가 혼내줄게요 그러니

I always wish your happiness
You are just happy for me
그대는 그저 행복해 줘요 이제는
꿈속에서는 부디 울지 말아요
Good night
Good night
Good night

훈휘-Good night 

"잠 못 이루는 그대를 위한 편지 한 통."
내 마음을 설레게 해 잠 못 이루게 하는 그대가, 마음이 무거워 잠을 이루지 못할 때 내가 힘이 되어주고 싶어요.

 


그대의 짐을 나눠 들고, 잠이 들 때까지 위로를 속삭여주고 싶어요. 나와 같은 마음이 아니어도 괜찮아요. 그저 그대가 더 이상 울지 않고 안녕하길.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쓴 곡이지만, 제 자신에게 불러주는 곡이기도 해요. 잠 못 이루는 분들이 이 곡을 듣고 조금이나마 위로 받고 안심되는 밤이 되길 바랍니다.

Produced by 김기원 of Gusta

작사: 훈휘
작곡: 훈휘
편곡: 임형재
Vocal: 훈휘

 

훈휘-Good nigh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