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우 (WOO)-그냥 나를 [MV/가사]

반응형

우 (WOO)-그냥 나를

WOO(성현우)가 디지털 싱글 " 그냥 나를 "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우 (WOO)-그냥 나를 바로듣기

우 (WOO)-그냥 나를 가사

그냥 나를 안아줘
이 시간들이 무서워

말은 안 해도 돼
나의 품 안에서 uh

I`m ok i`m ok yeah
I`m nokay yeah
I`m not okay
I`m not okay eh eh eh eh

그냥 나의 품 안에 있어줘

내 자존감은 말해 LOW 해 uh LOW 해
난 힘이 없어 이젠 오후에도 uh yeah

사람 앞에서 내 모습은 다 no 야
이제는 무서워해 세상을 you know yeah

난 도대체 누굴 믿고 살아
너흰 도대체 뭘 보면서 살아

더보기

텅 빈 거리 위에 혼자 남겨질 나를 난 그려

oh please don`t stay
난 17부터 1평 안되는 곳에서

oh please don`t stay
세상을 미워하는 사람들뿐 그 속에서

난 돈이 없었고 뭐 먹을만한 것도 없기에 
혼자 옥상에서
난 돈이 없었고 무시당했지, 
그래 뭐든 해 보여준다고

그냥 나를 안아줘
이 시간들이 무서워

말은 안 해도 돼
나의 품 안에서 uh

I`m ok i`m ok yeah
I`m nokay yeah
I`m not okay
I`m not okay eh eh eh eh

그냥 나의 품 안에 있어줘

괜찮아라고 난 말했어
허나 아파서 나 몰래 울었어

하필 엄마 전화벨이 지금 울려서
감기 걸린 척하며 눈물을 흘렸어

Everybody's watching no
Everybody's watching no

맘 같아선 다 replay
밑바닥에서 시작해 like

bit drum kick that

I got feel 난 그냥 내 이야기를 적어내
알겠지? 힘들 땐 가사로 다 털어내.

멀었네, 자그마치 몇만 명 위에
매일같이 난 노래해 부를게 그때의 날 위해

매번 닫혀있지만 또 knock knock
어떻게든 되겠지 뭐 난 난

살다 보면 한 번쯤 다 그래

나는 갈게 빛이 밝혀질
우리의 삶을 위해 예

그냥 나를 안아줘
이 시간들이 무서워

말은 안 해도 돼
나의 품 안에서 uh

I`m ok i`m ok yeah
I`m nokay yeah
I`m not okay
I`m not okay eh eh eh eh

그냥 나의 품 안에 있어줘

그냥 나의 품 안에 있어줘

우 (WOO)-그냥 나를

WOO(성현우)의 ‘그냥 나를’은 힙합 싱잉곡으로 그간 몇 번의 어려운 이슈를 겪으며 가진 시간 동안 발매하였던 두 번의 솔로 자작곡과는 다르게, 조금 더 당차게 본인의 이야기를 써내려 간 WOO의 자작곡이다.

 


꿈을 위해 지나왔던 시간에 대한 가사에 가사와는 상반 된 밝은 멜로디와 비트로 감성과 감정을 당차고 담담한 느낌으로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번 앨범부터 하여 새로운 이름 WOO와 함께 올 봄, 새롭게 홀로 서기를 예고한 성현우의 이미지를 먼저 느낄 수 있는 곡이기도 하다.

장르 Hiphop/Rap
작사 WOO
작곡 WOO / JaeH
편곡 JaeH

 

우 (WOO)-그냥 나를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