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eonyull (서뉼)-동화 속 거짓말 (With 김호준) [가사/듣기]

반응형

Seonyull (서뉼)-동화 속 거짓말 (With 김호준)

김호준이 함께한 서뉼 (Seonyull) 의 디지털 싱글 " 동화 속 거짓말 " 을 발표했다.

Seonyull (서뉼)-동화 속 거짓말 (With 김호준)바로듣기

Seonyull (서뉼)-동화 속 거짓말 가사

나는 말야 이 세상이 나로 가득한 줄 알았고
내가 없으면 안 될 줄 알았어

근데 아니더라 어릴 적 자주 보던 
동화책 속 주인공처럼 살게 될 줄 알았는데

이제야 알았어 모든 건 
동화 속 거짓말이었단 걸
그때 만약 그 이야기가 
사실이 아닌 걸 알았다면 
지금 난 달라졌을까 그때 알았더라면 
내가 그냥 우주 속 먼지 같은 사람이란 걸

더보기

내가 없이도 세상은 여전히 온전하고
내가 없는 세상이 오히려 더 나아 보여

이제야 알았어 모든 건
동화 속 거짓말이었단 걸
그때 만약 그 이야기가 
사실이 아닌 걸 알았다면
지금 난 달라졌을까 꿈인 줄 알았다면
누군가 내게 말해줬다면
 
세상은 내가 살아가기엔 너무 벅차더라
한장 한장 넘기 어려운 언덕 같아
그래도 이렇게 한 발자국 내밀어볼래
너무 어려운 저 내일을 그려볼게 

꿈에서 깨어나 세상에 고개를 내밀어볼 거야
자유로운 영혼이 되어 나의 세상을
만들어갈래 세상을 알게 할 거야
더 이상 도망가지 않을 거야
이제 조금은 나의 내일을 기대할래

Seonyull (서뉼)-동화 속 거짓말 (With 김호준)

마음이 그리는 음악을 만드는 작곡가 '서뉼'의 아홉 번째 싱글 [동화 속 거짓말] 벌써 이십 대 중반 정도의 나이가 되었는데 지금보다 어렸던 시절의 저를 생각해보니 스물이 된 후에 알게 된 사실과 깨져버린 환상이 적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런 생각을 하다가 만들게 된 곡인데 저만 이런 생각을 하지 않을 거로 생각해서 들으시는 분마다 자기 경험을 떠올려보면서 감상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예를 들어 '산타는 결국 없었다.' 라던지 말입니다. 제 노래 들어주시는 분들, 이 앨범 소개를 읽어주시는 분들 모두 정말 감사합니다. 또 만나요.

Executive Produced by 레토리카
Produced by 서뉼(Seonyull)

Composed by 서뉼(Seonyull)
Lyrics by 서뉼(Seonyull)
Arranged by 서뉼(Seonyull)

 

Seonyull (서뉼)-동화 속 거짓말 (With 김호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