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enGa (젠가)-밤에 건 전화는 왜였던 거야 [가사/듣기]

반응형

JenGa (젠가)-밤에 건 전화는 왜였던 거야

젠가(JenGa)가 EP [철없던 마음 모음집]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밤에 건 전화는 왜였던 거야 " 를 공개했다. 

JenGa (젠가)-밤에 건 전화는 왜였던 거야 바로듣기

JenGa (젠가)-밤에 건 전화는 왜였던 거야 가사

관심이 가는 네 이름을 보고
설렌지 오래됐어
오랜 노력 끝에 너와 친해질 수 있었지

사람들은 우릴 보고 사귀냐고 해
그럼 넌 아니 친한 친구라고 말하곤 했지

내가 너에게 남자가 아니었다면
그땐 왜 그랬던 거야 잡았던 손의 의민 뭐야
내가 뻔한 주변 친구 중에 하나였다면
밤에 건 전화는 왜였던 거야 왜 왜 왜

머뭇대는 순간에도 너는 언제나
처음 봤던 모습대로 예쁘기만 해
착잡해져가는 내 마음과 
전혀 반대인 얼굴
그래 일단 웃자
그래야 널 볼 테니까

내가 너에게 남자가 아니었다면
그땐 왜 그랬던 거야 잡았던 손의 의민 뭐야
내가 뻔한 주변 친구 중에 하나였다면
밤에 건 전화는 왜였던 거야 왜 왜 왜

더보기

나는 바보야 언제나 곁에 너를 두고도
속마음 한마디 하지 못하고 시간만 보내
저 많은 물고기 중에 나도 있는 건 아닌지
그게 자꾸 걱정돼

너는 어떤 사람을 원하는 건지
그게 나일 확률은 얼마나 되는 건지
내가 너의 곁에 조금 더 가까이
머물러도 된다면
그러고 싶어 오늘도

젠가(JenGa) [철없던 마음 모음집]
JenGa (젠가)-밤에 건 전화는 왜였던 거야
철없는 마음에 서투른 행동들.
알면서도 이 마음을 주체할 수 없어서
매번 가슴 시렸던 그 날들을 추억하며.

1. 밤에 건 전화는 왜였던 거야

2. 방화범

3. 아름다와

4. 넌 나의 처음이자 끝이라는 걸

5. 솔직해지는 연습을 해요

 

JenGa (젠가)-밤에 건 전화는 왜였던 거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