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승우-들러붙었다 (딜리버리맨 OST) [MV/가사]

반응형

유승우-들러붙었다 (딜리버리맨 OST)

유승우가 참여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딜리버리맨 OST' 수록곡 " 들러붙었다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유승우-들러붙었다 (딜리버리맨 OST) 바로듣기

유승우-들러붙었다 가사

솔직하게 말하자면
난 네가 필요해 난 네가 필요해
고개를 흔들어 봐도
난 네가 필요해 난 네가 필요해

마법에 빠져버린 듯이
주문에 걸린 듯이
너만 보는 내가 이상해 

들러붙어버렸다
착착착 들어붙었다
내 맘이 
타타타 타들어간다 
말도 안돼 우리 사이
운명이라면
솔직하게 얘기해볼게
난 네가 필요해

더보기

나타났다 사라졌다
난 네가 궁금해 난 네가 궁금해
내가 미쳐버렸나봐
나 지금 이상해 나 지금 이상해

너에게 빠져버린 걸까
길들여지는 걸까 
너만 보는 내가 이상해

들러붙어버렸다
착착착 들어붙었다
내 맘이
타타타 타들어간다
말도 안돼 우리 사이
운명이라면
솔직하게 얘기해볼게
난 네가 필요해

아무리 떼어내봐도
너는 벌써 내 마음깊이
들어와있어
어차피 이럴거면
차라리 잘된 것도 같은데

망했다 반해버렸다
망했다 반해버렸다
내 맘이
자꾸만 너에게 간다   
말도 안돼 우리 사이
운명이라면
솔직하게 얘기해볼게
난 네가 필요해
난 네가 필요해

유승우-들러붙었다 (딜리버리맨 OST 1)
‘윤찬영’, ‘방민아’ 주연,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유승우의 ‘들러붙었다’로 OST의 첫 액셀을 밟는다!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은 돈만 되면 어디든 풀액셀을 밟는 택시기사 영민(윤찬영)에게 기억상실 영혼 지현(방민아)가 무임승차하며 일어나는 저세상 하이텐션 수사극이다.

‘유승우’가 가창한 ‘들러붙었다’는 경쾌한 분위기의 기타 사운드에 ‘들러붙어버렸다’ 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갑작스레 자신의 세상에 ‘들러붙어버린’ 지현(방민아)에 대한 복잡한 마음을 표현한 영민(윤찬영)의 테마 곡이자, 극의 초반부 메인 테마를 담당한다.

 

 

‘들러붙었다’는 ‘딜리버리맨’의 음악감독이자,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쇼윈도:여왕의 집’ 등 다수의 OST를 총괄한 ‘김종천’ 음악감독이 직접 프로듀싱 한 곡으로, 높은 완성도와 극의 활기찬 시작을 선사함과 동시에, 유승우의 봄처럼 따뜻하면서 부드러운 음색이 어우러지며, 안방극장에 앞으로 전개될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할 전망이다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지니 TV와 ENA 채널,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1. 유승우 - 들러붙었다
Composed by 김종천 / Lyrics by 김종천

 

유승우-들러붙었다 (딜리버리맨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