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ew-Robot Heart [가사/듣기]

반응형

미유 (Mew)-Robot Heart

Mew (미유)가 디지털 싱글 " Robot Heart " 를 발표했다. 

Mew-Robot Heart 바로듣기

Mew-Robot Heart  가사

Let me think 네가 보기엔 나는 어때
재밌지 너의 얼굴이 now I Feelin’
Ohh Ohh
Ohh Ohh
점점 더 뜨거워겨 from robot heart
I don’t know how to love like a robot
Call me mine 너밖에 모르는 바보
상황 판단이 안돼 진짜 사랑이 뭔지
몰라 구별이 안돼
잠깐 동안 기계처럼 차가웠던 내 마음이
녹아져 너 앞에서만 달라 예감이
Yeah that’s me 넌 아냐 그저 재미
You already got me
더 가깝게 와줘 now you tell me tell me
Let me think 네가 보기엔 나는 어때
재밌지 너의 얼굴이 now I Feelin’
Ohh Ohh
Ohh Ohh
점점 더 뜨거워겨 from robot heart
Let me think 네가 보기엔 나는 어때
재밌지 너의 얼굴이 now I Feelin’
Ohh Ohh
Ohh Ohh
점점 더 뜨거워겨 from robot heart
감싸 안아 너를 만나 써진 drama
잠깐이나마 있자
불빛은 green light 너의 입가에
쓰인 자그만 미소에 난 더 빠졌어
Let me think 네가 보기엔 나는 어때
재밌지 너의 얼굴이 now I Feelin’
Ohh Ohh
Ohh Ohh

더보기


점점 더 뜨거워겨 from robot heart
Let me think 네가 보기엔 나는 어때
재밌지 너의 얼굴이 now I Feelin’
Ohh Ohh
Ohh Ohh
점점 더 뜨거워겨 from robot heart
Ohh
I can love you more
우리의 사랑이 식지 않게
채워줘 더 부족하지 않게
Ohh
Why don’t you love me more
우리가 이별을 하지 않게
Just love me more
Let me think 네가 보기엔 나는 어때
재밌지 너의 얼굴이 now I Feelin’
Ohh Ohh
Ohh Ohh
점점 더 뜨거워겨 from robot heart
Let me think 네가 보기엔 나는 어때
재밌지 너의 얼굴이 now I Feelin’
Ohh Ohh
Ohh Ohh
점점 더 뜨거워겨 from robot heart

미유 (Mew)-Robot Heart

로봇처럼 차갑게 얼어붙은 심장에
따뜻한 온기를 준 너
그런 너를 사랑하게 된 나는 정말로 행운이야

Lyrics by Lizy
Composed by Lizy
Arranged by Lizy

MIX & MASTER by Lizy
Artwork by Lizy

 

미유 (Mew)-Robot Hear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