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ELL (예령)-PARADOX [가사/듣기]

반응형

YELL (예령)-PARADOX

신예 예령 (YELL)이 디지털 싱글 " PARADOX " 를 발표했다. 

YELL (예령)-PARADOX 바로듣기

YELL (예령)-PARADOX 가사

나는 참 이기적이야
눈물로 모든 걸 덮기가
안되는 걸 알면서도
넘어가주길 바랬어 또

쌓이고 쌓인
둘의 다름이
우리를 삼킬
정도로 커져갈 즈음

더해진 갈증
날이선 말들
보이지 않아 다음
보일수 없는 마음

난 이제 못하겠어
너 그만 나가주겠어

말을 토해
그러면 뭐해
준비가 안 된 상탠데 (난 왜)

Paradox oh 난
Paradox 속 난

내가 끝내 놓은 손
잡아주길 원했고

더보기

Paradox oh 난
Paradox 속 난

너가 불행하면서도
행복하길 바랬고

상처를 받는건지
아님 주는건지
따지는 것도
이젠 의미없지

미안해
그 말 한마디에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려

나는 내 모순 속에 갇혀
끝난 내 추억 속에 빠져

잡지도 못할거면서
꽉잡은 우리 손을 떠올려

후회되는 순간을
하나 꼽기에는
시간이 필요할 듯
고르기엔 너무 많거든

쉽게 포기한거
너를 단언한거
그리고 이제와서
선택을 후회하는 거

내가 원망스럽니
아님 별 생각 없이
자유로운
바쁜하루
속 한순간이라도 나는 없니

너가 보고싶어 매일밤
같이 있던 매시간
기억을 맘에 새긴담
눈물이 내린다

내가 바보같은 거 알아도
자존심도 갖다 버리고
한번만 잡을게
돌려 놓을게
웃게 해줄게

그래
네가 옳아

우린 돌아
가야만해
그런 상태

Paradox oh 난
Paradox 속 난
내가 끝내 놓은 손
잡아주길 원했고

Paradox oh 난
Paradox 속 난
너가 불행하면서도
행복하길 바랬고

상처를 받는건지
아님 주는건지
따지는 것도
이젠 의미없지

미안해
그 말 한마디에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려

나는 내 모순 밖에 나와
앞선 내 과오들에 사과

이전에 놓쳐버렸던
꽉잡은 우리 손을 떠올려

YELL (예령)-PARADOX

우리는 언제나 고민되는 상황 속 모순된 선택을 하게 되죠.
그런 순간에 대한 노래입니다.

Composed : GAXILLIC, 예령(YELL)
Lyrics : 예령(YELL)
Arranged : GAXILLIC
Mixed : 모레
Mastered : 모레

 

YELL (예령)-PARADOX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