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LUE HOUR (블루아워)-숨 [가사/듣기]

반응형

BLUE HOUR (블루아워)-숨

블루아워 (BLUE HOUR)가 디지털 싱글 " 숨 " 을 발표했다.

BLUE HOUR (블루아워)-숨 바로듣기

BLUE HOUR (블루아워)-숨 가사

날 향해 빛나지 않는
저 달에 손을 뻗으며
더 깊게 가라앉아 가
난 내 숨 소리조차
내려놓을 곳 없이 
그저 하늘을 보며
더 깊게 가라앉아 가

난 아직 잿빛 속에 몸부림쳐
숨 막히게 감싸오는 슬픔 속에서
내 모습을 찾지 못해

내가 숨 쉬고 있는데
왜 나를 묻어두려 하나
나는 아직 숨이 붙은 채
나를 피워내려 하고있어

더보기

그래 잊혀지고 있어
짙은 이 침묵 속 난 사라지고 있어
눈을 감고 지쳐 쓰러진 채

내가 숨 쉬고 있는데
왜 나를 묻어두려 하나
나는 아직 숨이 붙은 채
나를 피워내려 하고 있어

내가 숨 쉬고 있는데
왜 나를 묻어두려 하나
나는 아직 숨이 붙은 채
나를 피워내려 하고 있어

내가 숨 쉬고 있는데
왜 나를 묻어두려 하나
내가 숨 쉬고 있는데
왜 나를 묻어두려

내가 숨 쉬고 있는데
내가 숨 쉬고 있는데

BLUE HOUR (블루아워)-숨

두 가지의 자아가 충돌합니다. 나의 내면 속에서 하나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포기하려는 자아, 다른 하나는 그에 맞서 버티려는 자아의 충돌이 일어나 나의 숨을 조여옵니다.

 


버텨내고 싶지만 자신이 없고 누군가 나를 천길 낭떠러지 아래로 밀어내려 하는 압박감 속에서 끝내 서서히 무너져 내리는 나를 마주할 때 느끼게 되는 감정을 음악에 담아 보았습니다.

곡의 흐름에서 요동치는 심장 소리를 표현한 베이스의 선율과 격정적으로 울부짖는 기타 연주.
그 호흡에 보컬 “Leegyo” 의 막막한 심정을 표현한 음색으로 이 곡의 감정을 표현 해봤습니다.

Produced by
- Willy.K

Composed by
- JR
Lyrics by
- Leegyo
Arranged by
- BLUE HOUR

 

BLUE HOUR (블루아워)-숨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