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자정-이별이 사랑의 시작인 걸 알았다면 [MV/가사]

반응형

자정-이별이 사랑의 시작인 걸 알았다면

자정이 디지털 싱글 " 이별이 사랑의 시작인 걸 알았다면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자정-이별이 사랑의 시작인 걸 알았다면바로듣기

자정-이별이 사랑의 시작인 걸 알았다면 가사

이러다 죽을 것처럼 울어
마시는 물보다 눈물을 더 흘려
널 많이 의지했나 봐 이별
그 순간까지도 네 행복만 찾는 널

애써 찾아도 찾아지지 않던
내가 보고 싶은 너만 봤어

이별이 사랑의 시작인 걸 알았다면
가슴 아파할 이유가 조금도 없었을 거야
너보다 좋은 사람을 만나
너를 다 잊어서 미안하다는 그 말
하지 않을게
이별이 사랑의 시작인 걸 알았다면

더보기

싸울 때는 늘 내 잘못이라 하던
널 버리고 나서야 잘못이 아닌 걸 알았어

훤히 보여도 보려 하지 않던
너의 좋은 것만 보려고 했어. 이별이

사랑의 시작인 걸 알았다면
가슴 아파할 이유가 조금도 없었을 거야
너보다 좋은 사람을 만나
너를 다 잊어서 미안하다는 그 말
하지 않을게

사실은 몰랐던 거야
우리 헤어짐이 서로를 위한 일이라는 걸
너도 알잖아 이별이

이별이 사랑의 시작인 걸 알았다면
가슴 아파할 이유가 조금도 없었을 거야

너를 기다리지도 않았을거야 
두번 다시는  

이별이 사랑의 시작인 걸 알았다면

자정-이별이 사랑의 시작인 걸 알았다면
이자현, 최민정의 이름 글자를 따서 만든 팀 이름 자정 은 '뭉치는 우리 집으로 데려갈게'라는 강아지 양육권이라는 유니크한 소재의 가사로 데뷔 kcm과, 김연지, 디셈버 dk 등 레전드 실력파 선배들의 극찬을 받으며 kcm feat 슬픈 눈사람은 많은 관심을 받으며 차트에 진입하며 리스너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4옥타브를 넘나드는 가창력과 수많은 버스킹과 공연으로 다져진 라이브 실력과 미모를 지닌 신인 여자 듀오 보컬 그룹이다. 타이틀곡 track1 '이별이 사랑의 시작인 걸 알았다면' 은 두 사람의 가창력과 감성을 모두 보여주는 극난하도의 곡으로 자정의 멤버 민정이 작사 참여로 참여했다

'이별이 사랑의 시작인 걸 알았다면
가슴 아파할 이유가 조금도 없었을 거야
너를 기다리지도 않았을 거야'

track2
불러줄게 널 위해

마지막까지 타이틀 후보로 경합한 이 곡은
위로가 되는 곡으로 정식 음원 발매전
선공개 이후 많은 사람들의 호평과 극찬을 받았던 곡이다
자정의 음악적 팀 색깔과 감성을 잘 표현한 곡이다

'네가 내 손잡지 않았었더라면
세상에 나오지 못했을 이 노래
별빛마저 아름다운 이 밤 불러줄게 널 위해'

 

자정-이별이 사랑의 시작인 걸 알았다면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