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임창정-그대라는 사치 [MV/가사]

반응형

임창정-그대라는 사치

임창정이 디지털 싱글 " 그대라는 사치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임창정-그대라는 사치 바로듣기

임창정-그대라는 사치 가사

그림 같은 집이 뭐 별거겠어요
어느 곳이든 그대가 있다면
그게 그림이죠
빛나는 하루가 뭐 별거겠어요
어떤 하루던 그대 함께라면
뭐가 필요하죠
나 그대가 있지만
힘든 세상이 아니라
힘든 세상 이지만
곁에 그대가 있음을 깨닫고
또 감사해요 또 기도해요
내 곁에서 변치 않고
영원하길 기도 드리죠

더보기


무려 우리 함께 눈뜨는 아침과
매일 그댈 만나 돌아오는 집 앞
나 만의 그대, 나의 그대,
내겐 사치라는걸
과분한 입맞춤에 취해 잠이 드는 일
그래 사치, 그댄 사치, 내겐 사치
사랑이란 말이 뭐 별거겠어요
그저 이렇게 보고만 있어도
입에서 맴돌죠
나 그대가 있지만
거친 세상이 아니라
거친 세상 이지만
내겐 그대가 있음을 깨닫고
또 다짐하죠 또 약속하죠
그대 곁에 변치않고
영원하길 약속할게요
무려 우리 함께 눈뜨는 아침과
매일 그댈 만나 돌아오는 집 앞
나 만의 그대, 나의 그대,
내겐 사치 라는걸
과분한 입맞춤에 취해 잠이 드는 일
내가 상상하고 꿈꾸던 사람 그대
정말 사랑하고 있다고 나 말 할 수 있어서
믿을 수 없어, 정말 믿을 수 없어
내가 어떻게 내가 감히
사랑할 수 있는지 말야
무려 우리 함께 잠드는 이 밤과
매일 나를 위해 차려진 이 식탁
나 만의 그대, 나의 그대, 내겐 사치 라는걸
과분한 입맞춤에 취해 잠에 드는 일
그래 사치, 그댄 사치, 내겐 사치

임창정-그대라는 사치

차트맨 시즌 1 Part2. [그대라는 사치] 원곡을 뺏어라! '히트송을 부른 가수들이 서로 경쟁자가 되어 상대의 히트송을 자신의 곡으로 뺏어온다' 즉 원곡보다 더 원곡스럽게 불러 과거의 히트곡을 능가하는 곡을 만들라는 미션으로 두 명의 가수가 경쟁자가 되어 리메이크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두 번째 주자로 발라드의 가왕 임창정이 젊은 신성 한동근의 경쟁자로 등장하는 가운데, 과연 누가 원곡을 빼앗아 올지 기대해 본다. 임창정의 2023년 버전 ‘그대라는 사치’는 애절한 노랫말에 임창정만의 뚜렷한 감성을 입혔다. 

미니멀한 흐름의 원곡과 달리 서정적인 피아노와 스트링 연주로 시작해 갈수록 짙어지는 사운드는 아티스트 임창정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완벽히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Executive Producer : 나상천
Project Director : 이민호
Visual Director : 유하연, 김성휘
Contents : 박세용, 김현정, 박다정, 이효진, 이시은

 

임창정-그대라는 사치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