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소유미-평생직장 [MV/가사]

반응형

소유미-평생직장

가수 소유미가 디지털 싱글 " 평생직장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유미-평생직장 바로듣기

소유미-평생직장 가사

너에게 일 년 삼백육십오일 출근할거야 
퇴근 없이 매일매일 야근할거야
안아 줄 거야 지켜 줄 거야 사랑할거야 
매일 꼬박꼬박 너에게로 출근할거야 
영원토록 알콩 달콩 행복할거야
평생 다닐 거야 너의 품으로 

반복되는 일상 속에 그대는 연차 같은 남자야
다들 나를 보고 줄을 서지만 난 이직 따윈 안할래. 
나의 연금이 돼줘 나는 너의 보너스 될게
스펙은 안 봐 능력도 안 봐 너만 바라볼 거야 

너에게 일 년 삼백육십오일 출근할거야 
퇴근 없이 매일매일 야근할거야
안아 줄 거야 지켜 줄 거야 사랑할거야 
매일 꼬박꼬박 너에게로 출근할거야 
영원토록 알콩 달콩 행복할거야
평생 다닐 거야 너의 품으로 

더보기

반복되는 일상 속에 그대는 여행 같은 남자야
넓고 따뜻한 그대 품속이 Oh 진정한 힐링 이야 
나의 연금이 돼줘 나는 너의 보너스 될게
스펙은 안 봐 능력도 안 봐 너만 바라볼 거야 

너에게 일 년 삼백육십오일 출근할거야 
퇴근 없이 매일매일 야근할거야
안아 줄 거야 지켜 줄 거야 사랑할거야 
매일 꼬박꼬박 너에게로 출근할거야 
영원토록 알콩 달콩 행복할거야
평생 다닐 거야 너의 품으로 


너에게 일 년 삼백육십오일 출근할거야 
퇴근 없이 매일매일 야근할거야
안아 줄 거야 지켜 줄 거야 사랑할거야 
매일 꼬박꼬박 너에게로 출근할거야 
영원토록 알콩 달콩 행복할거야
평생 다닐 거야 너의 품으로

소유미-평생직장

그대의 품이 나의 직장! 퇴근 없이 야근 하고픈 '평생직장' 소유미의 신곡 '평생직장' 은 레트로 디스코와 Funky 사운드가 어우러진 신나는 분위기의 세미트롯이다.

이직과 실직이 많아지는 현대사회 속에서 사랑 만큼은 영원하길 바라는 메세지를 담았다. 간드러짐과 애절함을 넘나드는 소유미의 보컬은 곡의 감칠맛을 더한다.

 

소유미-평생직장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