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천단비-나의 우주 [MV/가사]

반응형

천단비-나의 우주

천단비가 EP [My Univers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나의 우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천단비-나의 우주 바로듣기

천단비-나의 우주 가사

한참을 지나고 나야
시간을 알 수가 있어
현실은 꿈의 경계에 있는 듯
매일 같은 자리를 맴돌고 있어 

혼자서 울던 날도 나쁘진 않았어
캄캄한 어둠을 밝혀준
또 하나의 우주 

너로 인해 흔들리는 날
길을 잃어도 불안하지 않은 이 맘
이상하지 온통 빛으로 어둠이 흐려져
지금 나의 우주는 너라는 걸 
With you

더보기

지쳐 잠들던 날도 나쁘진 않았어
캄캄한 어둠을 밝혀준
또 하나의 우주

너로 인해 흔들리는 날
길을 잃어도 불안하지 않은 이 맘
이상하지 온통 빛으로 어둠이 흐려져
지금 나의 우주는 너라는 걸 
With you

이제 난 알 수 있어
You’re my only one

너로 인해 변해가는 날
이제 길을 잃고 불안해도 흔들리지 않아
이상하지 온통 빛으로 어둠이 흐려져
지금 나의 우주는 너라는 걸
With you
With you

[My Universe]
천단비-나의 우주
이번 앨범 'My Universe'에는
어린 시절부터 들으며 좋아했던 
그때 그 시대의 음악들과
그동안 생각하고 고민하던 추억과 이야기들이 담겨있다.

 


나를 담아낸 마음들과
그대의 시절들이 어우러져 함께 노래가 되기를.

Track 1. 그런 날
인생의 수많은 날들 중 가장 소중한 날들,
돌아보면 충분히 아파했기 때문에 더 소중한 그런 날이 있다.

오랜 세월을 친구로 지내온 작곡자 안신애가 선물한 곡이다.
녹음 이전부터 서울과 제주를 서로 오가며 나누었던 이야기와 감정들이
천단비 특유의 애절하고 서정적인 목소리 안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하루도 소중하지 않은 날이 없이 바쁘게 오늘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이 노래가 작은 위로와 공감이 되기를

 

천단비-나의 우주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