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하나루미-고마워[듣기/가사]

반응형

하나루미-고마워

하나루미-고마워 바로듣기

하나루미-고마워 가사

지친 그대가
나에게 주는 사랑
그저 받기만해서
난 당연했던걸까.

잠든 그대의 얼굴을 만져보다
나를 위해 참아온
아픈 눈물이 손끝에 닿는다

그대도 원하는게
그대도 하고픈게
참 많았을텐데
담아둔채 스스로

허락하지 않았던
그대 많은것들을
내가 갚을수있을까

미안하고 미안해요
나의 사랑아
많이 아팠죠
말하지못한 시간들

그댈 버리고 내길을 열어준
그 어떤말로도
표현하지 못할 사랑

고맙고 또 고마워요
나의 사랑아
약속할께요
그 어떤삶을 살아도

오직 한사람
내가 지킬께요 믿어줘요
그대 마지막 까지
내안에 기대요

그래 생각해보면
그대 잠든 지금이 어쩌면
하루중에 가장 큰 쉼인지

그대 하루 하루가
나를 쉬게 했던게
이제야 알게된 내가

고맙고 또 고마워요
나의 사랑아 (나의 사랑아)
약속할께요
그 어떤삶을 살아도

오직 한사람
내가 지킬께요 믿어줘요
그대 마지막까지
내안에 기대요

눈을뜨면 모든게
달라질거에요
아픈이야기 한숨은
내가 가질테니

웃을거에요 늘 그럴거에요
아무걱정말고
내일 만나요 잘자요 내사랑



하나루미 싱글앨범 [고마워] 발매

미스터피버 와 하나루미의 만남
미스터피버 1집 '고마워'를 리메이크한 앨범


하나루미-고마워[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