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뮤폴로지-홀로그램[듣기/가사]

반응형

뮤폴로지-홀로그램

뮤폴로지-홀로그램 바로듣기

뮤폴로지-홀로그램 가사

카푸치노 자욱에
홀린 듯 뻗은 팔이
홀로그램처럼
흐릿흐릿 해

해맑은 미소에
떨림을 다잡아도
내 맘 어쩔 수가 없네요
그댄 너무 예쁘네요

우- 바람이 불어와요
내 바람이 될까요
나는 그냥 지나요
귓가에 속삭이며
바이아 바이아 바이아
바- 오- 에- 오-

홀로그램 카푸치노
부드러운 그대
예쁜 입술 어쩔 수가 없네요

- Piano Solo -

우- 바람이 불어와요
내 바람이 될까요
또 나는 그냥 지나요
귓가에 속삭이며
바이아 바이아 바이아 바- 오-
바이아 바이아 바이아
바- 오- 에- 오-


뮤폴로지-홀로그램

뮤폴로지의 첫 싱글타이틀 곡인 '홀로그램'이 발매되었다.

뮤폴로지(Mupology)는 기존에 없는 신조어로서, 음악을 뜻하는 Music과 인류학 (anthropology), 사회학 (sociology)처럼 학문, 연구, 논문 등을 뜻하는 접미어로 쓰이는 -logy, -pology 등의 합성어이다.
기존 '음악학'의 영어인 musicology 와는 다른 새로운 단어로서, 다른 의미의 '음악학'을 추구한다.

재즈를 기반으로 하는 뮤폴로지는 대중들에게 편안한 음악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이고 어려울 수 있는 음악적 테크닉을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사운드로 만나게 될 것이다.

홀로그램은 잔잔하고 따뜻한 느낌의 보사노바 곡으로서, 부드러운 커피향이 바람에 실려 드나드는 카페의 배경에서 탁자에 놓인 홀로그램 속 연인을 바라보며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사랑을 상상하는 노래이다.


뮤폴로지-홀로그램[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