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추상민-바보[듣기/가사]김태우,추상민-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반응형

추상민-바보/김태우,추상민-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추상민-바보 바로듣기/김태우,추상민-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추상민-바보 가사

이젠 다 지난 얘긴데
왜 요즘 니가 또 생각나는지
너의 SNS를 보다 찌질하게도
니 남자친구를 봤어

근데 말야 너 술마시는거
싫다 했잖아 사진은
아닌것 같아 Oh
좋아보여서 딱히
할말은 없지만
좀 서운하잖아

너땜에 난 정말 많이 변했었어
싸우기 싫어 하나부터 열까지
너는 그냥 식어버렸을 뿐인데
내가 참 바보같다
내가 참 바보같다
나도 이젠 나쁜남자라는 걸
연습해 보려 해

다 끝났어 잘 알아
내가 이런얘기 할입장은
아닌거 (그래 아닌거)
솔직히 말하면 (Oh 니가)
조금 힘들길 바랬어

이젠 말야 너 짜증내는거
정말 하지마 그친군
모르겠지만 Oh
나도 너처럼 딱히
잘한건 없지만
좀 억울하잖아

너땜에 난 정말 많이 변했었어
싸우기 싫어 하나부터 열까지
너는 그냥 식어버렸을 뿐인데
내가 참 바보같다
내가 참 바보같다
나도 이젠 나쁜남자라는 걸
연습해 보려 해
시작해 보려 해

시간 낭비란걸 알아
비참해 질뿐
생각하기 싫은데 난 왜

내가 참 바보같다
너 땜에 난 정말 많이 아팠었어
사랑한단말 매일 듣고 싶었어
너는 그냥 만나줬던것 뿐인데
내가 참 바보같다
내가 참 바보같다
나도 이젠 나쁜남자라는 걸
시작해 보려 해


추상민-바보/김태우,추상민-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세련된 인디 문화 시장을 이끄는 '레벤스아트 매니지먼트'는 '듀엣 가요제'에서 김태우와의 닮은꼴 듀엣으로 환상적인 화음을 보여 줬던 '추상민' 의 첫번째 싱글 '바보'를 발매 했다.

'바보'는 R&B를 기반으로 중독성 강한 코드 진행과 리드미컬한 사운드로 대중들이 쉽게 따라부를 수 있고 머릿 속에 맴도는 곡으로 추상민의 무게감 있고 탁 트인 목소리가 더 세련미를 보이고 있다.
'바보'는 연인과의 이별 후 흔히 보는 찌질한 남자의 입장에서의 표현이다.
사랑의 시작부터 이별까지... 어쩌면 이별이 마지막이 아니라 완벽한 남남이 되어 무관심하게 잊어버리는 서로가 마지막이 아닐까?
이별 후에도 헤어진 연인의 SNS을 계속 지켜보며 "남자친구가 있는 걸 알면서도 널 기다리고 있는 내가 참 바보같아" 라고 노래하는 추상민표 감성 발라드! '바보'!

크레딧

Lyrics by 정재엽
Composed by 정재엽
Arranged by 정재엽


추상민-바보[듣기/가사]김태우,추상민-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