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동근-그대가 첫사랑인 이유 [가사/듣기]

반응형

한동근-그대가 첫사랑인 이유

한동근이 디지털 싱글 " 그대가 첫사랑인 이유 " 를 발표했다.

한동근-그대가 첫사랑인 이유 바로듣기

한동근-그대가 첫사랑인 이유 가사

이거저거 많이 샀네요
조금만 사려고 했는데 
이런 한가득이네요
꽃잎들이 떨어지는 곳
난 그대를 기다리네요 
저녁노을을 맞으며

오늘 안 좋은 일이 좀 있었어요
근데 왜 난 웃고 있죠
그대는 나를 웃게 하죠

그거 알아요
알려줄까요
그대가 첫사랑인 이유
지나온 많이 가까운 사이가
사랑인 줄 알았지 뭐예요
그러니까 사랑은 처음이 되는 거잖아요

더보기

참 빨리도 해보게 되네요
그대를 만나기 위해서 
서툰 인연을 지나서
긴 시간을 헤맸나 봐요
다른 사랑 필요 없어요 
아니 있기나 할까요

그대와 함께 걷는 지금이 좋아
오늘 저녁 기대해요
맛있는 거 해줄게요

그거 알아요
알려줄까요
그대가 첫사랑인 이유
지나온 많이 가까운 사이가
사랑인 줄 알았지 뭐예요
그러니까 사랑은 처음이 되는 거잖아요

원래 못해요 이런 말 조금 오글거려서
근데 이상하죠 하고 싶어 하고 해도 모자란걸요
다 표현해 주고 싶은데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건
그대가 첫사랑인 이유
몇 번의 많이 친했던 사이가
사랑인 줄 알았지 뭐예요
그러니까 사랑은 처음이 되는 거잖아요
어서 와요 나의 첫사랑

한동근-그대가 첫사랑인 이유
한동근의 '그대가 첫사랑인 이유'는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해 준 소중한 사람에게 바치는 진솔한 가사가 돋보이는 감성적인 발라드 곡이다.

 


'이 소설의 끝을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미치고 싶다' 등 한동근의 수많은 히트곡들을 만든 프로듀서 XEPY(제피)가 가사와 멜로디를 만들고, 한동근이 직접 트랙 프로듀싱을 맡아 곡을 완성시켰다.

특히 이번 곡은 한동근이 작곡가의 의도를 세심하게 반영하여 한동근의 밴드 멤버 중 편곡가로 활동 중인 O.YEON과 최영훈을 편곡에 참여시켜 세련된 밴드 사운드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01. 그대가 첫사랑인 이유
작사 : XEPY
작곡 : XEPY, SIU, 전홍준
편곡 : O.YEON, 최영훈

 

한동근-그대가 첫사랑인 이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