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UNXL(언오피셜)-망각에서 (Distant Memory) [MV/가사]

반응형

UNXL(언오피셜)-망각에서 (Distant Memory)

언오피셜 (UNXL)이 디지털 싱글 " 망각에서 (Distant Memory)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UNXL(언오피셜)-망각에서 (Distant Memory)바로듣기

UNXL(언오피셜)-망각에서 가사

여기저기 다시 수군대는 소리
머릿속에 말을 거네
이미 멀리 거리가 벌어진 내 향리
혹시 길을 잃은 걸까

No one has found
No one’s gonna find

어린 날의 존재는
불처럼 타오르곤 했는데
떠올리지를 못 해
My distant memory

젊음은 파도같이
사라져 버리네
더는 이유도 알지 못 해
My distant memory

더보기

지나간 계절이 왜 돌아오지 않는지
왠지 옷차림이 맞질 않네
매일 걸어온 귀갓길을 따라가면 되는데
어째서 몸이 말을 안 듣는 걸까

Don’t pass me by
No one’s gonna find

어린 날의 존재는
불처럼 타오르곤 했는데
떠올리지를 못 해
My distant memory

젊음은 파도같이
사라져 버리네
더는 이유도 알지 못 해
My distant memory

영원함은 절대
내게 다가가온 적이 없네
결국 잠이 들겠지
I’m distant memory

정녕 난 이렇게
사라져 버릴까
천천히 잊어줄래
I’m distant memory

Cherish everyday
What you feel is most important
Cherish everyday

Cherish everyday
What you feel is most important
Cherish everyday

UNXL(언오피셜)-망각에서 (Distant Memory)

길가에 어린아이가 한없이 조용하게 앉아 있었다. 내가 다가가자, 아이는 나를 바라보며 손을 내밀었다. 우리는 함께 걷기 시작했다. 내게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지만, 아이의 눈길은 언제나 내게 집중되어 있었고, 말없이 내 곁에 있었다.

 


어느 순간 아이는 멈춰 섰다. 내가 걷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을 뿐이었다. 나는 그의 눈을 보았고, 아이는 그저 웃었다. 아이는 절대적인 나의 편인 것 같았다. 얼마나 시간이 흘렀을까. 주변을 둘러봐도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내가 긴 시간 동안 찾던 경관은 무엇이었을까?

나는 뒤돌아 가늘게 펼쳐진 길을 바라보았다.
아이는 이제 내 곁에 없었다.

Executive producer UNXL
Lyrics by INTEC
Composed by INTEC, JESE
Arranged by JESE

 

UNXL(언오피셜)-망각에서 (Distant Memory)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