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성욱, IK BROTHERS (아이케이 브라더즈)-레몬에이드[듣기/가사]

반응형

김성욱, IK BROTHERS (아이케이 브라더즈)-레몬에이드

김성욱과 아이케이브라더즈가 한 팀을 이루어 새로운 싱글 "레몬에이드"를 발표했다.

김성욱, IK BROTHERS (아이케이 브라더즈)-레몬에이드 바로듣기

김성욱, IK BROTHERS (아이케이 브라더즈)-레몬에이드

뉴잭스윙 영웅 김성재의 뒤를 잇는다
리얼 듀시스트 김성욱X아이케이브라더즈 [레몬에이드] 발매

히어로 김성재를 기억하는가?



1993년 듀스로 데뷔하여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고 1995년 솔로로 전향한 후 홀연히 우리 곁을 떠나간 영웅이다. 수많은 뮤지션들이 아직도 그를 추억하고, 언젠가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에, 김성욱과 아이케이브라더즈가 한 팀을 이루어 새로운 싱글 "레몬에이드"를 발표한다.

김성욱은 김성재의 친동생으로, 97년 '너와 함께' (이현도 김성욱 작사, 이현도 작곡)로 데뷔했다. 2002년 2집 활동 후,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하다가 오랜만에 가요계로 복귀하였다.

아이케이브라더즈(장익제, 장익현)는 뉴잭스윙·힙합 듀오로 11장의 싱글앨범과 2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한 관록의 팀이다. 댄스와 보컬, 랩은 물론 작사,작곡까지 모두 직접 해내는 실력파 그룹으로 현 가요시장에서 뉴잭스윙 장르를 소화하는 유일무이한 팀이다.


20여년 만에 부활하는 '혈맹' DEUXIST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한 여름을 지나 선선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상큼한 신곡 "레몬에이드"를 통해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다시 한번 느껴 보고 싶다.

 

 김성욱, IK BROTHERS (아이케이 브라더즈)-레몬에이드[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