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WAK DONG HYUN (곽동현)-어떤 하루 [MV/가사]

반응형

KWAK DONG HYUN (곽동현)-어떤 하루

곽동현 (KWAK DONG HYUN)이 디지털 싱글 " 어떤 하루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KWAK DONG HYUN (곽동현)-어떤 하루 바로듣기

KWAK DONG HYUN (곽동현)-어떤 하루 가사

아무 약속도 없는 그런 오후가 가요
녹아버린 커핀 줄지 않네요
너무 심심할까봐
들고 나온 책 한 장 아직 넘겨보지도 못했는데
눈을 둘 곳 없어 널 보던 그 날처럼

그래 어떤가요 혼자 보낸 하루
가슴이 너무 아파 아무 일 못했나요
그러길 바래요 네가 없는 내가
버텨내고 있는 이 시간만큼
우~ 우우우

더보기

우리 사랑이 길을 잃어서
다른 사랑을 너 찾았다 해도
아무 일 없듯이 돌아온다고
그렇게 믿고 있는 내가 미련한가요
그러길 바래요 네가 없는 내가
바보밖에 될 수 없을 테니까

그래 어떤가요 혼자 보낸 하루
비라도 내려주니 다행이다 싶나요
아무도 없길 바래요 돌아가는 내가
쏟아지는 너를 맞고 있네요

I`m still loving you 
I`m still loving you

비라도 내려주니 다행이다 싶나요
돌아가는 내가 쏟아지는 너를 맞고 있네요

KWAK DONG HYUN (곽동현)-어떤 하루
절정의 고음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매력적인 가수 곽동현.
뮤지컬 배우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곽동현이 3년만에 싱글 앨범 [어떤 하루]를 선보인다.

 


앨범과 동명의 신곡 '어떤 하루'는 대한민국 락발라드 장르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곡 ‘나만의 그대 모습’의 주인공 B612의 보컬 '서준서'가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아름답고 서정적인 멜로디와 유려한 곡 전개가 특징이다.

곽동현의 이번 앨범에는 MBC 복면가왕 프로그램 출연 당시 불렀던 ‘나만의 그대 모습’도 그룹 '악퉁'의 리더 '추승엽'의 새로운 편곡과 원곡자 '서준서'의 프로듀싱으로 리메이크 되었다.

1. 어떤 하루
작사 - 이 혁
작곡 - 서준서
편곡 - 서준서, 곽정신, 한두수, 김나하비
Piano - 김나하비
Guitar - 전두희
Sound Programming - 서준서, 한두수, 김나하비
Sound Editing - 곽정신, 한두수, 김나하비, 서준서

2. 나만의 그대모습

 

KWAK DONG HYUN (곽동현)-어떤 하루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