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충주-너와 내가 사랑하던 그 때 [가사/듣기]

반응형

이충주-너와 내가 사랑하던 그 때

이충주가 디지털 싱글 " 너와 내가 사랑하던 그 때 " 를 발표했다.

이충주-너와 내가 사랑하던 그 때 바로듣기

이충주-너와 내가 사랑하던 그 때 가사

우리 헤어지던 그 밤 다시 볼 수 있을까
바뀐 전화번홀 누르다가 울게 돼
이제 너 없는 세상 살아
사랑하는 마음 모두 그때처럼 남아서
네가 보고픈데 미친 듯이 또 그리워져 버려서

보고 싶어 우리 사랑 영원할 거란 그때
네 얼굴 그리워 눈물 멈출 수 없어
우리 사랑 영원할 거란 그때
너 없이 밤을 새우고 있어

더보기

너도 내 생각 하는지 하룬 너무나 길어
밤을 뜬 눈으로 지새우고 마는지
우리 사랑에 살던 기억 하염없이 슬프다가
또 가끔 웃게 돼서 네가 보고픈데 눈 감으면
또 너는 내게 오는데

보고 싶어 우리 사랑 영원할 거란 그때
사랑한 기억이 나는 아직 남아서
우리 사랑 영원할 거란 그때
눈물로 밤을 새우고 있어

너도 그립잖아 매일 슬픔 속에 살잖아
사랑하다가 아팠잖아

돌아와 줘 우리 사랑 영원할 거란 그때
이 밤을 걸어서 너에게 가고 있어
우리 사랑 영원할 거란 그때
사랑해 네게 말하고 싶어

이충주-너와 내가 사랑하던 그 때

사랑을 잃은 이의 아픔은 어떻게 위로할 수 있을까. 과거의 사랑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고 지금까지 남아 마음을 흔든다.

 


이 곡은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에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를 저마다의 그리운 순간으로 인도한다. 이별의 순간이 자꾸 되살아나 슬픔 속에 사는 사람들을 위한 노래. 그리움이 깊어지다 보면 언젠가 그때로 돌아갈 수 있게 된다고 믿는다

Music Director 하태성
Composed by 하태성
Lyrics by 김종연
Arranged by 하태성, LyricJun

 

이충주-너와 내가 사랑하던 그 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