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황선호-나의 뮤즈 [가사/듣기]

반응형

황선호-나의 뮤즈

황선호가 디지털 싱글 " 나의 뮤즈 " 를 발표했다.

황선호-나의 뮤즈 바로듣기

황선호-나의 뮤즈  가사

보이지 않는 너의 마음을
내가 볼 수 있다면
아마 널 더 웃게 할 텐대

숨길 수 없는 나의 마음을
네가 알게 된다면
그 얼마나 좋을 수 있을까

너와 나 처음 보던 날
나를 환하게 반겨주던 미소
그 누구보다 밝아 보여
그런 사랑스러운 모습에 빠졌나 봐
지금부터 다가갈게. 내 예쁜 마음을 전할래

넌 맘의 창문을 두드리고
나의 머릿속에서 맴돌며 항상
나를 설레게 만들었네
그댄 나에게 꿈결 같은
짧은 시간 속에서
평생 잊지 못할
나의 사랑이 되어주오

지금 나 부끄러운가 봐
너에게 주저하고만 있다면
내게 조금만 다가와 줘
그럼 나 용기 내서 고백할게.
너를 향한 내 목소리가 마음 깊이 전해질 때까지

더보기

나 너를 위해서 노래할래?
진한 감동을 주며 눈물 흘리도록
나의 진심을 담아볼게.
그댄 날 노래하게 하는
나의 뮤즈가 되어
평생 잊지 못할
나의 추억이 되어주오

ha - ha -

설레게 만들었네
그댄 나에게 꿈결 같은
짧은 시간 속에서
평생 잊지 못할
나의 사랑이 되어주오

ooh - ooh - ooh-

황선호-나의 뮤즈

내 마음을 움직이게하는
나의 뮤즈를 위해

Produce by 황선호
Lyrics by 황선호
Composed by 황선호
Arranged by 황선호, KAY
Vocal 황선호

 

황선호-나의 뮤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