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EOOUN (여운)-항해 [MV/가사]

반응형

YEOOUN (여운)-항해

신예 여운 (YEOOUN)이 앨범 타이틀곡 " 항해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YEOOUN (여운)-항해 바로듣기

YEOOUN (여운)-항해 가사

아무도 보지 않는 길을 걸어
잠시 외로울 땐 쉬어가도 돼
아무도 듣지 않는 이곳에서
잠시 너의 마음을 놓아줘도 좋아

공허함을 달랠 곳은 없어
그냥 무작정 걷는 수밖에

나는 저 큰 바다에
배를 띄웠고
어디로 흐를지 모르는
파도에 내 몸을 담아
흘러가는 대로
검게 물든 바람 속
보이지 않는 빛을 좇아

아무도 보지 않을 길을 걸어
잠시 울적할 땐 쉬어가도 좋아

공허함을 달랠 곳을 찾아
그냥 무작정 걷는 수밖에

더보기

나는 저 큰 바다에
배를 띄웠고
어디로 흐를지 모르는
파도에 내 몸을 담아
흘러가는 대로
검게 물든 바람 속
보이지 않는 빛을 좇아

나는 저 큰 바다에 배를
띄웠고
어디로 흐를지 모르는
파도에 내 몸을 담아
흘러가는 대로
검게 물든 바람 속
보이지 않는 빛을 좇아



나는 저 큰 바다에 배를 띄웠고

YEOOUN (여운)-항해 

사람들은 늘, 보다 더 나은 곳을 향해 나아가려 합니다.

 


마음의 여유를 찾아 나아가든, 나 자신 또는 다른 누군가의 행복을 좇아 나아가든, 자신의 이상을 찾아 나아가든지요. 그런 모든 순간 속엔, 뚜렷하게 보이지 않더라도 각자의 애정이 묻어나 있지요.

1. 자국

2. 우리, 그렇게

3. 항해
어디로 흐르는지 알 수 없는 이 바다에, 전 이미 배를 띄웠습니다. 어떤 폭풍우가 불어도 포기하지 않고 내가 좇는 빛을 향해 열심히 항해할 거예요. 그렇지만 가끔은 바람도 느끼고 파도 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곳에 이 노래가 함께하길 바라요.

4. 진심

 

YEOOUN (여운)-항해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