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강성-눈부신 인생 [가사/듣기]

반응형

박강성-눈부신 인생

박강성이 디지털 싱글 " 눈부신 인생 " 을 발표했다.

박강성-눈부신 인생 바로듣기

박강성-눈부신 인생 가사

나이를 먹는다는 것이
나는 겁나지 않아
늙어가는 것보다 작아 지는게
진짜 두려운거야

지금 내가 걷는 이 길이
때로는 힘들다 해도
우리 생애 멋진 날
그건 언제나 바로 지금이야

눈이 부시다 산다는게
예전에는 왜 몰랐을까
대단하지 않아도
인생은 아름다워

더보기

사는게 매워 사랑이 미워
눈물 나는 날이 많아도
소풍 나온것 처럼
오늘을 살자
눈이 부시도록

인생은 순간의 선택이야
후회로 남는다 해도
다시 못올 멋진 날
그건 언제나 바로 지금이야

눈이 부시다 산다는게
예전에는 왜 몰랐을까
대단하지 않아도
인생은 아름다워

사는게 매워 사랑이 미워
눈물 나는 날이 많아도
소풍 나온것 처럼
오늘을 살자
눈이 부시도록

사는게 매워 사랑이 미워
눈물 나는 날이 많아도
소풍 나온것 처럼
오늘을 살자
눈이 부시도록

눈이 부시도록

눈이 부시도록

박강성-눈부신 인생 

박강성의 신곡 눈부신 인생은 첫 소절부터 마지막 소절까지 귀를 뗄 수 없게 마음을 매료시키는 곡이다.

 


대단한 인생보다 소풍 나온 것처럼 하루하루 살아가는 것이 진짜 눈부신 인생이라는 의미를 담은 탱고 리듬의 눈부신 인생은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감성 보컬과 박강성 특유의 파워풀한 40여 년 가창력 내공이 응축돼 빛나는 명품 곡이다.

Executive producer 박강성
Producer 박강성
작곡 우종민
작사 민지영, 박강성

 

박강성-눈부신 인생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