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팬텀싱어 2 조민웅,한태인-Nostalgia[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팬텀싱어 2 조민웅,한태인-Nostalgia

조민웅은 "노래 분위기와 음악성으로 승부하겠다"면서 한태인과 '노스탤지어'를 열창해 묵직한 저음으로 감동을 자아냈다.

팬텀싱어 2 조민웅,한태인-Nostalgia 바로듣기

팬텀싱어 2 조민웅,한태인-Nostalgia

박성규 송근혁은 영화 '쎄시봉' OST '백일몽'을 선곡해 따스한 감성이 돋보이는 무대를 꾸몄다. 조민웅과 한태인은 'Nostalgia'를 불렀다. 박상규와 송근혁 팀은 554점을 받았다. 한태인과 조민웅은 560점을 기록해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또 한 번, 대한민국을 홀려라!! [팬텀싱어 시즌2]


성악, 뮤지컬, K-POP 등 장르를 파괴한 크로스오버 음악을 안방극장에 선사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팬텀싱어]의 충격과 감동!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무대를 호령할 판타스틱 남성 4중창 그룹을 결성하는 대국민 프로젝트가 또 한 번 시작된다!

성악, 뮤지컬, 국악,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의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총망라하는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보컬 오디션! 다양한 음악적 장르가 결합된 천상의 하모니가 당신의 귀를 사로잡는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JTBC 방송! 


[ 백일몽 ]
귀에 익숙한 미국 민요 ‘할아버지의 낡은 시계’에 영화 '쎄시봉' 감독이 직접 가사를 입힌 번안곡. 바리톤 박상규와 테너 송근혁이 따뜻한 감성을 담아 들려준 노래, [ 백일몽 ].

편곡-권태은
피아노-이화 / 바이올린-권희정 / 오보에-이영은 / 퍼커션-김현준

[ Nostalgia ]
독보적인 음색을 지닌 조민웅과 베이스 한태인이 전해준 묵직한 하모니! 두 사람의 남성미와 웅장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 Nostalgia ].

드럼-강수호 / 베이스-서영도 / 기타-이성민, 허석  
피아노-이화 / 키보드-홍성준 / 퍼커션-김현준 
첼로-이서연, 김다혜 / 호른-손승용 
 

[출처:지니뮤직]

 팬텀싱어 2 조민웅,한태인-Nostalgia[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