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팬텀싱어 2 강형호,정필립-Parla piu piano (대부 OST)[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팬텀싱어 2 강형호,정필립-Parla piu piano (대부 OST)

본선 2라운드 듀엣 하모니 대결이 이어졌다. 첫 무대는 신명근, 김지원이 꾸몄다. 정필립과 강형호는 영화 '대부'의 OST 'Parla piu piano'를 불렀다.

팬텀싱어 2 강형호,정필립-Parla piu piano 바로듣기

팬텀싱어 2 강형호,정필립-Parla piu piano (대부 OST)

강형호는 "음 이탈이 일어났을 때 머리가 하얘졌다"며 "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고 아쉬운 점을 밝혔다.프로듀서들은 대체적으로 두 팀이 모두 아쉬웠다는 평을 내놨다. 정필립·강형호 팀은 512점을, 신명근·김지원 팀은 514점을 받아 신명근·김지원 팀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또 한 번, 대한민국을 홀려라!! [팬텀싱어 시즌2]

성악, 뮤지컬, K-POP 등 장르를 파괴한 크로스오버 음악을 안방극장에 선사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팬텀싱어]의 충격과 감동!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무대를 호령할 판타스틱 남성 4중창 그룹을 결성하는 대국민 프로젝트가 또 한 번 시작된다!

성악, 뮤지컬, 국악,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의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총망라하는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보컬 오디션! 다양한 음악적 장르가 결합된 천상의 하모니가 당신의 귀를 사로잡는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JTBC 방송! 


[ 팬텀싱어 시즌2 - 듀엣 하모니 대결 part.2 ]
* 음악감독 : 권태은
* Mixing : 강해구 at Lunchsong Studio
* String arrangement : 이화, 김미경, 홍성준

[ Nel blu dipinto di blue (Volare) ]
죽이 척척 맞는 환상의 콤비 탄생! 노련미 넘치는 뮤지컬배우 조휘와 끼로 똘똘 뭉친 바리톤 권성준이 선사하는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한 무대. ‘Volare’라는 제목으로도 유명한 이탈리아 칸초네 [ Nel blu dipinto di blu ]. 

편곡-권태은 
드럼-강수호 / 베이스-서영도 / 기타-이성민, 허석  
피아노-이화 / 키보드-홍성준 / 퍼커션-김현준 / 호른-손승용 

 

[출처:지니뮤직]

팬텀싱어 2 강형호,정필립-Parla piu piano (대부 OST)[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