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류진-너의 친구 커플 [가사/듣기]

반응형

류진-너의 친구 커플

싱어송라이터 '류진'이 디지털 싱글 " 너의 친구 커플 "을 발표했다.

류진-너의 친구 커플 바로듣기

류진-너의 친구 커플 가사

그래 다른 사람보다
조금 더 힘들지도 몰라
남의 일기장들보다
적을 게 부족할지 몰라

근데 말이야 하루는 상상해 봤는데
알겠더라 나는 네가 없으면 안 된다

너의 친구 커플처럼 
되긴 힘들겠지만
나의 사랑을 받아줘 
이걸로 같이 그려보자

맘에 담아 둔 것들 다
말해 줘 받아쓸 수 있게
이제 나도 눈치 백단
남자친구가 되어볼게

더보기

근데 말이야 하루는 상상해 봤는데
알겠더라 나는 네가 없으면 안 된다

너의 친구 커플처럼 
되긴 힘들겠지만
나의 사랑을 받아줘 
이걸로 같이 그려보자

어떨 때는 여기저기 자랑하고 티 내는 
커플들이 부러울 수도 있겠지만

너의 친구 커플보다 
더 많이 사랑하자
나의 사랑을 받아줘
이걸로 같이 그려보자

나머지 반도 그려주라

류진-너의 친구 커플

포크 싱어송라이터 '류진'은 Jtbc 방송 ' 싱어게인 2'에서 '27호 가수'로 출연한 이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싱글 '너의 친구 커플'은 '한국 음악 실연자 협회' 주관 [2022 우수 실연 음반 제작 지원 사업]의 도움을 받아 발매되었다.

 


이 곡에서는 '다른 커플들 보다 조금 힘들지도 모르지만 나의 사랑을 받아 줘'라는 로맨틱한 가사이다. 가벼운 포크 사운드 위에 말하는 듯한 어투로 표현하여 서투른 설렘을 느낄 수 있다.

Lyrics by 류진
Composed by 류진
Arranged by 류진
Vocal by 류진

 

류진-너의 친구 커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