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우은미-아직은 그대가 없이는 [가사/듣기]

반응형

우은미-아직은 그대가 없이는

가수 우은미 (Woo Eun Mi)가 Digital Single Album ' 아직은 그대가 없이는 ' 을 발표했다.

우은미-아직은 그대가 없이는 바로듣기

우은미-아직은 그대가 없이는 가사

그댈 떠나보낸 시간들이 무뎌질 만큼
사계절이 흘러가도 난 아직 제자리에
시간이 흘러도 추억 흩어져도
내 사랑은 그대이죠 

아직은 그대가 없이는 모든 게 낯설지만
숨만 쉬고 살아요 그저 돌이킬 수는 없기에
조금만 더 사랑할게요 나의 모든 걸
다 바쳐 내가 사랑한 사람 나 그대뿐이죠 

미워하지도 못하는 나인데
자꾸 떨리는 내 가슴이 혼자서 울까 봐 
그대가 올까 봐 다시 돌아올까
하는 기대에 울먹이죠  

더보기

아직은 그대가 없이는 모든 게 낯설지만
숨만 쉬고 살아요 그저 돌이킬 수는 없기에
조금만 더 사랑할게요 나의 모든 걸
다 바쳐 내가 사랑한 사람 나 그대뿐이죠 

눈을 뜨면 그대 생각만 나고
잠들기 전까지 울다 지쳐 잠들어요 난

이제는 그대가 없이도 조금은 괜찮아요
울다가 지친 날들이 내게 익숙해지는데
조금만 더 사랑할게요 나의 모든 걸
다 바쳐 내가 사랑한 사람 나 그대뿐이죠

우은미-아직은 그대가 없이는

시간이 흘러도 추억 흩어져도 내 사랑은 그대이죠... 감동의 보이스 '우은미 (Woo Eun Mi)'의 Digital Single Album '아직은 그대가 없이는' 론칭!

 


꾸준한 싱글 발표와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기막힌 유산'등 OST 가창자까지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보컬리스트 '우은미 (Woo Eun Mi)'가 새로운 싱글 '아직은 그대가 없이는'을 가지고 돌아왔다.

이번 타이틀곡 '아직은 그대가 없이는'은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지민(JAK), 건치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사랑이 떠나간 후 느끼는 아픔과 그리움을 담은 공감 가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웅장하면서도 세련된 사운드가 담겨있는 팝 발라드 곡이다. 호소력 짙은 '우은미 (Woo Eun Mi)'의 보이스가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작사 : 필승불패W, 안솔희
작곡 : 필승불패W, 안솔희, 지민(JAK), 건치
편곡 : 지민(JAK), 건치

 

우은미-아직은 그대가 없이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