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뜻돌-다섯 번째 봄 [MV/가사]

반응형

김뜻돌-다섯 번째 봄

가수 김뜻돌이 디지털 싱글 " 다섯 번째 봄 "을 발매하고 라이브영상을 공개했다.

김뜻돌-다섯 번째 봄 바로듣기

김뜻돌-다섯 번째 봄 가사

꽁꽁 얼은 수돗물을 마셔야지
이 겨울에 본때를 보여줘야지
이다음엔 봄을 데려온다면서
저처럼 얼어서 고집을 부리네

나나나나나나-

약속한 사랑은 어디에?
자리를 비운 사이에
문을 두드리는 당신은

돌고 도는 나의 봄이여
일만 송이 꽃이 피어도
내겐 당신이란 숫자가
셀 수 없이 너무 크다오

새로 나는 이빨을 자랑해야지
색깔 없는 그림을 그려줘야지
꿈도 꾸지 말고 자라 했으면서
말없이 이불을 덮어주고 가네

더보기

약속한 사랑은 어디에?
자리를 비운 사이에
문을 두드리는 당신은

돌고 도는 나의 봄이여
일만 송이 꽃이 피어도
내겐 당신이란 숫자가
셀 수 없이 너무 크다오

돌고 도는 나의 봄이여
일만 송이 꽃이 피어도
내겐 당신이란 숫자가
셀 수 없이 너무 크다오

김뜻돌-다섯 번째 봄

당신과 함께 맞은 다섯 번째 봄을 기념하며.

 


그날 우리가 얼마나 많은 별을 봤을까요? 세상에는 내가 모르는 가능성들이 밤하늘의 별 보다 많겠지만, 내겐 당신이란 숫자가 셀 수 없이 가장 크다는 것을요.

Produced by 김뜻돌 Meaningful Stone
Composed and Lyrics by 김뜻돌 Meaningful Stone
Arranged by 김뜻돌 Meaningful Stone
Vocal by 김뜻돌 Meaningful Stone

 

김뜻돌-다섯 번째 봄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