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옥시노바 (OXYNOVA)-사랑노래 [가사/듣기]

반응형

옥시노바 (OXYNOVA)-사랑노래

OXYNOVA (옥시노바)가 디지털 싱글 " 사랑노래 " 를 발표했다.

OXYNOVA-사랑노래 바로듣기

OXYNOVA-사랑노래 가사

오늘처럼 차가운 밤에 한번 틀어주고 싶은 노래 
I’ll give you all that 
I’ll show you all that 

기댈 사람이 필요하면 나를 불러줘 
바로 말없이 뛰어 갈게 나의 두발로 
Oh baby 
친구가 필요하면 나를 불러줘 
언제나 바로 가줄테니까 
죽을 때까지 너를 
사랑해 줄게 내가 
걱정이 많은 너를 
위로해줄게 내가 
불행에 빠진 너를 
구원해줄게 내가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믿어봐줘 
Oh 이건 바로 널 위한 사랑노래 
오늘같은 차가운 밤에 틀어줘 baby 
그래 난 바로 널 위한 사람 oh yeah 
어두운 삶에 빛이 되어줘 baby 
구해줘 나를 

내가 진실을 말하는지 왜 물어 
넌 벌써 알잖아 
Could have f**ked them girls
but I passed it up 
I ain’t that type of guy 
Say you got a lot of trust issues 
Don’t worry girl I’m the same 
That’s okay 
We ain’t got time to waste 
Let’s go let’s go 
Get you Gucci Fendi Prada brand new 
우리 둘이 최고인거 알잖아 
성격도 너무나도 잘 맞잖아 
근데 넌 너무 겸손해 
내가 카드주면 원했던거 모두다 사놔 
No cap go spend it 
Baby if the time ain’t work I’ll bend it 
All these little cool a*s trends you setting 
I just want you you you 
I swear 
Oh 그래 넌 항상 당당하게 살면 좋겠어 
누가 뭐라하던 말던 싱경쓰지 말아줘
Oh 그래 넌 항상 행복하게 살면 좋겠어 
빨리 슬픔이란 단어를 머리에서 지워줘 
Oh yeah 

오늘처럼 차가운 밤에 한번 틀어주고 싶은 노래 
I’ll give you all that 
I’ll show you all that 
All that 
Yeah 

더보기

기댈 사람이 필요하면 나를 불러줘 
바로 말없이 뛰어 갈게 나의 두발로 
Oh baby 
친구가 필요하면 나를 불러줘 
언제나 바로 가줄테니까 
죽을 때까지 너를 
사랑해 줄게 내가 
걱정이 많은 너를 
위로해줄게 내가 
불행에 빠진 너를 
구원해줄게 내가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믿어봐줘 
Oh 이건 바로 널 위한 사랑노래 
오늘같은 차가운 밤에 틀어줘 baby 
그래 난 바로 널 위한 사람 oh yeah 
어두운 삶에 빛이 되어줘 baby 
Oh yeah yeah yeah yeah

옥시노바 (OXYNOVA)-사랑노래

a song for all my exes.

 

옥시노바 (OXYNOVA)-사랑노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