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찬범-밤이 새도록 [가사/듣기]

반응형

찬범-밤이 새도록

찬범이 디지털 싱글 " 밤이 새도록 " 을 발표했다.

찬범-밤이 새도록 바로듣기

찬범-밤이 새도록 가사

기나긴 날
매일 너의 생각에 난 또
떠올랐어 괜히 또 소란해진 내 마음

툭 털어놨던 좋은 기억도
널 지울 거야 좋던 기억도

어제처럼 난 잊은 척 지나갈게
그맘으로 또 하루를

밤이 새도록 나는 흔적을 쫓아
시간 속 나의 널 그리다가
보고 싶다 네가 사랑했던 날
잊어가 또 
후회들 속에서 뱉지 못한 나의 한숨만
가득히 차올라와

툭 털어놨던 좋은 기억도
널 지울 거야 좋던 기억도

어제처럼 난 잊은 척 지나갈게
이젠 잊고 또 하루를

더보기

밤이 새도록 나는 흔적을 쫓아
시간 속 나의 널 그리다가
보고 싶다 네가 사랑했던 날
잊어가 또 
후회들 속에서 뱉지 못한 나의 한숨만
가득히 차올라와

그리움 더 해진 상처만 번져진 널
나는 어떻게든 씻어내지 못할까 봐
무너진 내 가슴에 오직 너만
바라는 나 생각이 나 이대로 널

밤이 새도록 나는 흔적을 쫓아
시간 속 나의 널 그리다가
보고 싶다 네가 사랑했던 날
잊어가 또 
후회들 속에서 뱉지 못한 나의 한숨만
가득히 차올라와

언제라도 내게 와

찬범-밤이 새도록 

이번곡은 툭 털어 그녀를 잊으려 했지만 결국 밤을 새어 그녀의 흔적과 추억에 빠져 결국 잊지 못하여 미련이 남았다는 것을 작사로 표현 해봤습니다

Produce – 찬범
Compose - 김수형 최민섭
Write – 찬범
Arrange - 김수형 최민섭

Vocal - 찬범
Piano - 최민섭
Guitars - 이강산
Programming - Cra-K.G
Cover Design – 김하영

Mix - Cra-K.G
Master - Cra-K.G

 

찬범-밤이 새도록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