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페리-Wonderland (Feat. 채은) [가사/듣기]

반응형

김페리-Wonderland (Feat. 채은)

채은이 참여한 김페리의 디지털 싱글 " Wonderland " 를 발표했다

김페리-Wonderland (Feat. 채은) 바로듣기

김페리-Wonderland 가사

너가 원하던 그곳
(내가 말하던 그곳)
너가 바라던 그곳
(내가 꿈꾸던 그곳)
너가 그리던 그곳
(나를 데려가 줄래?)
나의 손을 잡아봐
(이젠 너와 함께야)

너가 원하던 그곳
(내가 말하던 그곳)
너가 바라던 그곳
(내가 꿈꾸던 그곳)
너가 그리던 그곳
(나를 데려가 줄래?)
나의 손을 잡아봐
(이젠 너와 함께야)

더보기

Wonderland
Wonderland
Wonderland
Wonderland

너가 원하던 그곳
(내가 말하던 그곳)
너가 바라던 그곳
(내가 꿈꾸던 그곳)
너가 그리던 그곳
(나를 데려가 줄래?)
나의 손을 잡아봐
(이젠 너와 함께야)

너가 원하던 그곳
(내가 말하던 그곳)
너가 바라던 그곳
(내가 꿈꾸던 그곳)
너가 그리던 그곳
(나를 데려가 줄래?)
나의 손을 잡아봐
(이젠 너와 함께야)

Wonderland
Wonderland
Wonderland
Wonderland

너가 원하던 그곳
(내가 말하던 그곳)
너가 바라던 그곳
(내가 꿈꾸던 그곳)
너가 그리던 그곳
(나를 데려가 줄래?)
그럴 수가 있을까?

김페리-Wonderland (Feat. 채은) 

“너가 원하던 그곳, 내가 데려가 줄게 내 손을 잡아봐” 언젠가 순수했던 그 시절, 나를 홀리는 목소리가 들린다. “너의 꿈 나를 통해 이루자”, “너가 원하는 것 내가 가져다줄게”, “너가 가고 싶었던 그곳, 내가 데려다줄게”

 


그 목소리를 따라가는 것은 옳지 않다고 모두가 이야기하지만, 나는 그 목소리를 뿌리칠 수 없다. 사실 조금만 생각해 봐도 ‘이것’이 나를 낙원으로 데려가 줄 수 없다는 것도, 원더랜드는 없다는 것도 나는 알고 있다.

그리고 결국에 ‘그것’도 “널 데려다줄 수 없을걸?”이라 말한다. 하지만 나는 그 목소리를 따라 길을 걷기로 한다. 접한 방식은 다들 다르지만 그 ‘멋짐’에 취해 지금의 길을 걷게 된 사람들을 위한 노래.

 

김페리-Wonderland (Feat. 채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