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교문앞병아리-그럴 수도 있지 뭐 [가사/듣기]

반응형

교문앞병아리-그럴 수도 있지 뭐

교문앞병아리가 앨범 타이틀곡 " 그럴 수도 있지 뭐 " 를 발표했다. 

교문앞병아리-그럴 수도 있지 뭐 바로듣기

교문앞병아리-그럴 수도 있지 뭐 가사

맛집이라고 해서 갔더니
내 입맛에는 맞지 않는 것 같애
예쁘긴 한데
맛은 그닥인듯 해 
나를 이상하게 보지 말아 줄래

재밌다고 하길래 봤더니
언제쯤 재밌어지는지 궁금해
재미없는 걸
어떻게 재밌다고 해
내가 이상하다 하지 말아 줄래

그럴 수도 있지 뭐
그럴 수도 있지 
뭐 그럴 수도 있지 뭐

내가 뭐 그럴 수도 있지 
뭐, 그럴 수도 있지
그럴 수도 있지 뭐

더보기

난 아보카도 맛이 없던데
왜 다들 아보카도가 맛있다고 해
솔직히 말해서 너희들도 그냥
아무 맛 안 나는데
귀여워 보이긴 하고
요즘 어딜 가도 다 팔고
괜히 인싸 된 것 같아서
다들 먹는 것만 같애

나만 이상해
나만 이해 안 돼
나만 비정상인 것만 
같은 기분에

내가 좋아하는 
것들 중에도
너는 싫어하는 게 
분명 있을게 뻔해

날 이상하게 보지 말아 줄래
각자 취향이 다른 것뿐인 건데
이상하단 표현이 이상한 게
정답도 없는데 어떻게 틀렸다 해

나름 로맨틱 한 영화도
참고 봤지만 감흥이 없어
다들 맛있다고 말한
크림 파스타는 역시 입맛에 안 맞어

영화는 역시 히어로가 나와야지
최첨단 무기 그게 젤 멋있지 맞지
파스탄 오일 아니면 토마토 소스지
나를 못알못 취급하지 말아주길

다시 먹어봐도
아보카도는 아님
로맨틱한 영화도
내 취향은 아님
음식은 역시 한식이
최고 좋지
나한테 취향을 
강요하지 말기

다시 먹어봐도 아보카도는 아닌듯함
로맨틱한 영화도 내 취향은 아닌듯함
음식은 역시 한식이 제일로 좋은 것 같아
나한테 취향을 강요하지를 말아줄래

그럴 수도 있지 뭐
그럴 수도 있지 
뭐, 그럴 수도 있지 뭐

내가 뭐 그럴 수도 있지 
뭐, 그럴 수도 있지
그럴 수도 있지 뭐

내가 뭐 그럴 수도 있지 
뭐, 그럴 수도 있지
그럴 수도 있지 뭐

내가 뭐 그럴 수도 있지 
뭐, 그럴 수도 있지
그럴 수도 있지 뭐

교문앞병아리-그럴 수도 있지 뭐

애플페이가 되냐고 못물어보겠다

그럴 수도 있지 뭐
Composed by 송혜진, 백종혁
Lyrics by 송혜진, 백종혁
Arranged by 송혜진, 백종혁
Mixed by The Hills
Mastered by The Hills
Album Artwork by leedoi

소심한 사람들은 들으면 안되는 노래

 

교문앞병아리-그럴 수도 있지 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