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he Bridge (더 브릿지)-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 (피터판다 (PETER PANDA) OST) [가사/듣기]

반응형

The Bridge (더 브릿지)-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 (피터판다 (PETER PANDA) OST) 

더 브릿지 (The Bridge)가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 (PETER PANDA) OST' 수록곡 " 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 "를 발매했다.

The Bridge (더 브릿지)-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 (피터판다 (PETER PANDA) OST)  바로듣기

The Bridge (더 브릿지)-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 가사

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
어색했던 우리 수줍은 미소를
날 바라봐 주던 너의 눈빛은
날 떨리게 만들었죠

언젠가 싸우면 서로를 미워하겠지만
그때는 우리 처음 만난 그날을
잊지 않기로 해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우리의 앞길이 가시밭길일지라도
사랑할게요 그 어떤 순간이 
우리를 갈라놔도

더보기

어떤 순간에도 네 편이 돼줄게
네 옆에서 손 꼭 잡아줄게

언젠가 설렘은 조금씩 사라지겠지만 
그때는 우리 처음 만난 떨림들
잊지 않기로 해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우리의 앞길이 가시밭길일지라도
사랑할게요 그 어떤 순간이
우리를 갈라놔도

잊지 않을게 지금 마음들
너의 옆에서 더 멋진 그런 사람이 꼭 될게 

내가 잘할게 실망하지 않게
이 손 꼭 잡고 이 길을 걸어갈게
놓지 않을게 지금 잡은 두 손
너만을 바라볼게

The Bridge (더 브릿지)-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 (피터판다 (PETER PANDA) OST) 

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 어색했던 우리 수줍은 미소를... 화제의 웹툰 ‘피터판다 (PETER PANDA)’ OST ‘더 브릿지(The Bridge)’의 ‘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 론칭!

 


‘피터판다 (PETER PANDA)’는 고아원에서 자라 아르바이트를 하며 힘겹게 학교에 다니고 있지만, 항상 씩씩하고 밝은 17세 소녀 ‘루이’. 마음의 상처를 받은 어느 날, 낙담한 가운데 누군가 버린 판다 인형을 주워온다. 그날 밤 그 인형은 괴상한 모습의 남자로 변하여 자신을 ‘피터’라고 소개하고 ‘루이’에게 운명의 상대를 찾아주겠다고 말한다.

때마침 그들의 앞에 나타난 매력적인 세 미소년 ‘혜왕’, ‘자비’, ‘희수’. 비밀스런 상처를 가진 세 남자 중 과연 루이의 진정한 운명의 상대는 누구일까?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 OST 타이틀곡 ‘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는 여러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작곡가 필승불패W, 최도영(CANDO), 지민(JAK), 건치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을 담았다.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공감 가는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세련된 사운드가 ‘더 브릿지(The Bridge)’의 보이스와 만나 더욱더 큰 감동을 안겨준다.

Lyrics by 필승불패W, 최도영(CANDO)
Composed by 필승불패W, 최도영(CANDO), 지민(JAK), 건치
Arranged by 지민(JAK), 건치

 

The Bridge (더 브릿지)-처음 본 그날을 기억하나요 (피터판다 (PETER PANDA)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