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euna-몽니 (웹툰 고백의 이유 OST) [MV/가사]

반응형

은아 (euna)-몽니 (웹툰 고백의 이유 OST)

euna (은아)가 참여한 웹툰 '고백의 이유 OST' 수록곡 " 몽니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euna-몽니 (웹툰 고백의 이유 OST) 바로듣기

euna-몽니 가사

잘 지내냐는 말 내게 하지 말아요
추워 보인단 말도 옷깃을 여며주지도 말아요
꾹꾹 눌러 썼던 작은 쪽지도
작은 마음도

홀로 서있는 나를 발견하지 말아요
이렇게 또 갑자기 우산을 건네주지도 말아요
꾹꾹 눌러 참던 날 흔들지 마요
흔들지 마

나는 너에게 빠져들고 너는 내게서 도망가고
모두 내가 착각했었던 건데
계속 당신을 지워내고 망가진 날 잘 숨겼는데
왜 이제 와서 몽니를 부려
나는 이제야 숨 쉴 만 한데

더보기

나는 너에게 빠져들고 너는 내게서 도망가고
모두 내가 착각했었던 건데
계속 당신을 지워내고 망가진 날 잘 숨겼는데
왜 이제 와서 몽니를 부려
나는 이제야 숨 쉴 만 한데

은아 (euna)-몽니 (웹툰 고백의 이유 OST)

소설 고백의 이유를 각색 제작된 웹툰 〈고백의 이유〉 웹툰 OST
“나는 너에게 빠져들고 너는 내게서 도망가고 모두 내가 착각했었던 건데”

 


커지는 마음을 애써 모른 척 외면하고 있었는데, 왜 이제 와서 마음을 흔들며 몽니를 부리는 것일까. 당신에 대한 내 마음의 크기는 어느 정도일까. 나에 대한 당신의 마음은 또 무엇일까.

Lyrics by 최현우
Composed by 최현우
Arranged by 최현우

 

euna-몽니 (웹툰 고백의 이유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