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양현경-모란이 피기까지는 [MV/가사]

반응형

양현경-모란이 피기까지는

 양현경이 김영랑 시인의 시에 곡을 붙여 노래한 " 모란이 피기까지는 "  을 발매하고 라이브영상을 공개했다.

양현경-모란이 피기까지는 바로듣기

양현경-모란이 피기까지는 가사

모란이 피기까지는 나는
아직 나의 봄을 기다리고 있을테요
모란이 뚝뚝 떨어져 버린 날
난 비로소 봄을 여윈 설움에 잠길테요
오월 어느 날 그 하루 무덥던 날
떨어져 누운 꽃잎마저 시들고
천지에 모란은 자취도 없어지고
모란이 지고 말면 그뿐

모란이 피기까지는 나는
아직 나의 봄을 기다리고 있을테요
모란이 뚝뚝 떨어저 버린 날
난 비로소 봄을 여윈 설움에 잠길테요
오월 어느날 그 하루 무덥던 날
떨어져 누운 꽃잎마저 시들고
천지에 모란은 자취도 없어지고
모란이 지고 말면 그뿐

더보기

모란이 피기까지는
아직 나의 봄을 기다리고 있을테요
찬란한 슬픔의 봄을
모란이 피기까지는
찬란한 슬픔의 봄을

양현경-모란이 피기까지는
1983년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로 데뷔한 양현경의 "모란이 피기까지는" 은 김영랑 시인의 시에 곡을 붙여 순수한 나일론기타로 연주를 하여 통기타의 매력을 충분히 어필하여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노래이다.

작시 : 김영랑
작곡 : 유지연
편곡 : 유지연
Guitar : 유지연
Mix & Mastering : Road Music STUDIO 송정욱

 

양현경-모란이 피기까지는 [MV/가사]

반응형